유용한정보/스타

채림 나이 키 아들 '용감한 솔로육아' 싱글맘 결혼 이혼 남편 이승환 가오쯔치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1. 12. 31. 00:13
반응형
728x170

 

 

채림은 최근 '용감한 솔로육아-내가 키운다'에 출연해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얼마 전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이동산에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싱글맘 채림은 비슷한 처지의 엄마들을 위로하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홀로 아들을 양육하며 집, 육아 일상을 공개한 채림의 나이, 키, 고향, 결혼, 이혼, 아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림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아들

 

채림의 본명은 박채림으로 1979년 3월 28일 서울 출생으로 나이는 42세입니다. 채림의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8kg으로 알려져있으며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배우 박윤재가 있으며 아들 박민우를 슬하에서 홀로 키우고 있습니다.

 

 

 

채림의 학력은 서울대은초등학교, 은평중학교, 문센제일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로 알려져있습니다. 채림의 데뷔는 1994년 미스 해태 1위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채림 배우 데뷔

 

채림은 1994년부터 조금 개성있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기억되다가 1999년 숏컷머리와 털털한 미소년 같은 이미지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며 '카이스트',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 '점프' 등에서 이와 같은 이미지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는 이런 이미지의 배우가 드물었기 때문에 더 관심을 모았는데요. 중성적인 이미지로 드라마 '여자만세'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여고생으로 출연한 '사랑해 당신을'로 스타점에 오르며 2000년 '이브의 모든 것', 2001년 '네자매 이야기'로 엄청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그 당시 라이징 스타였던 송혜교와 인기를 양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도 '저 푸른 초원위에', '오! 필승 봉순영', '달자의 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연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특히 '오! 필승 봉순영'은 당대 최고의 스타였던 안재욱과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오! 필승 봉순영'은 시청률이 30.4%까지 나오기도 했습니다.

 

 

 

채림 남편 결혼 이혼 이승환 가오쯔치

 

채림은 한창 인기를 얻기 시작하던 1999년 김선아의 생일파티에서 이승환을 만나며 2001년부터 정식 연애를 시작, 2003년 5월 24일 사실혼 상태로 결혼하며 이승환과의 결혼생활로 배우 활동을 줄였는데요. 결혼 당시 이승환은 38세였고 채림은 그 당시 어린 나이인 24살로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얼마 못과 2년 20개월만인 20006년 3월 30일에 이혼을 했는데요. 이승환과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는 부부가 아니어서 이혼이 성립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채림은 중국으로 넘어가 중국에서 활동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러던 중 중국 육상선수 출신인 배우 가오쯔치와 연애 중인 사실을 밝히며 가오쯔치의 자상한 모습에 끌렸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으로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가오쯔치와 2014년 10얼 14일 결혼했는데요. 한국에서는 10월 2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7년 채림과 가오쯔치 사이에서 임신 소식이 들렸고 아들의 태명은 리우였습니다. 그리고 2017년 12월 12일 결혼 3년만에 아들을 나았는데요. 하지만 2020년 12월 갑작스럽게 채림과 가오쯔치가 이혼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이미 2019년 3월 중국에서는 이 둘의 불화설이 한 매체를 통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채림으로서는 이승환과의 이혼에 이어 가오쯔치와 또 한번 이혼하며 두 번째 이혼을 했는데요. 이후 한국에서 아들과 거주하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싱글맘의 마음을 잘 알고 위로가 되어줄 수있는 채림. 앞으로 배우로서도 볼 수 있길 바라며 채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채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haelim_328/

 

 

 

 

 

2022년 무슨 띠 뜻 삼재띠 대박띠 1월 1일 맑음 대부분 해넘이 해돋이 행사 취소

2021년도 이제 얼마 안 남았습니다. 2022년은 무슨 띠인지 뜻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임인년은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임(壬)이 흑색, 인(寅)은 호랑이를 의미하는 '검은 호

darkening.tistory.com

 

 

유승호 나이 키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남영 프로필 입대 열애 결혼 실제 근황

정변의 아이콘 유승호!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잘 자라줘서 고마운 유승호하면 제일 먼저 '집으로'가 떠오르는데요. 개봉 당시 초등학생 이미지를 훌쩍 벗고 어느새 조각 같은 훈훈한 비주얼이 눈

darkening.tistory.com

 

 

장민호 나이 키 노래 결혼 부인 금잔디 남자는 말합니다 사는 게 그런거지

가수 장민호의 17살 고등학생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습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 13회에서는 장민호는 배우 김갑수와 함께 29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