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이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정수정은 크리스탈이란 이름으로 유명한데요. 걸그룹 에프엑스 시절 미국 이름인 크리스탈로 활동하였습니다. 연기를 시작하며 한국이름인 정수정을 쓰기 시작하였는데요. 팬들에게 얼음공주라고 불리기도 하는 크리스탈은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정수정은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키 165cm에 몸무게 45kg으로 알려져 있으며 날씬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복근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으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2000년도에 한국에 잠시 입국했다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SM 엔터테인먼트의 직원에게 캐스팅되었다 고 합니다. 어린 시절 광고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2006년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였고 광고와 샤이니의 뮤직비디오 줄리엣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소녀시대의 제시카의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2009년 f(x)의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ㅇ
볼수록 애교만점으로 연기자 데뷔를 한 정수정은 이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였는데요.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공부를 하였습니다. 이후 상속자들과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백의 신부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자리매김 합니다.
2015년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의 탈퇴 이후 4인조로 컴백하여 활동하기도 하였으나 빅토리아는 중국활동에 한참이고 크리스탈은 연기에 집중하는 것으로 보이며 멤버들도 각자 개인활동을 하고 있어 당분간 가수활동으로 크리스탈을 보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정수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ousmevoy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