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해수의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tvN의 새 수목드라마로 오늘 22일 밤 9시10분 첫방송 됩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의 신작으로 방송 이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인 김제혁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교도소에 수감되며 일어나는 이야기와 교도소 안의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부암동 복수자들의 후속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총 16부작으로 편성 되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주연으로 박해수가 캐스팅되며 파격적인 캐스팅이라며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간 응답하라 시리즈의 서인국, 정우, 유연석, 류준열, 박보검, 고아라, 혜리 등이 모두 대세 스타가 되며 차후 박해수도 이번 작품을 계기로 탑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신원호 PD는 박해수를 캐스팅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며 박해수의 전작을 본 적은 없지만 작가들이 좋아해 다음 작품 정도에 출연을 염두해 있었고 이후 올 초에 연극을 본 뒤 멋있다는 생각을 했였다며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본격 제작이 시작되며 김제혁이라는 인물에 박해수가 잘 어울릴 것 같아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박해수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키 181cm로 알려졌으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는 조금 낮지만 다수의 연극무대에서 내공을 쌓아온 저력 있는 베테랑 배우라고 하네요. 2007년 연극 최강 코미디 미스터로비로 데뷔하여 연극 유도소년, 맨 프럼 어스, 프랑켄슈타인, 맥베스, 갈매기, 됴화만발, 더 코러스 - 오이디푸스, 풀 포 러브,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39 계단, 안나푸르나에 출연하였고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삼천 ,영웅, 사춘기에 출연 영화 마스터, 소수의견, 해적: 바다로 간 산적에 출연 드라마는 무신, 육룡이 나르샤, 푸른 바다의 전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박해수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작년 초 뮤지컬 배우 임강희와 3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는데요. 동갑내기 연인인 임강희와 지난 2013년 연극 더 코러스 - 오이디푸스를 공연하며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임강희는 모차르트, 마리 앙투아네트, 블랙메리포핀스, 김종욱 찾기 등에 출연한 배우로 뮤지컬 계의 전도연으로 불린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