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연우진 이판사판 나이 키 사의현 엘리트 판사 역할 완벽 소화

기다림속너의 2017. 11. 23. 15:24
반응형
728x170

연우진이 이판사판에 출연하여 사의현역을 소화하고 있는데요. 연우진은 드라마 이판사판의 첫회가 방송된 이후 엘리트 판사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연우진 박은빈 주연의 드라마 이판사판은 첫회 8%의 시청률로 순조로운 출발을 하였는데요. 다소 무리한 드라마 전개라는 평도 있지만 일단 시청자들의 주목을 끄는데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우진의 본명은 김봉회입니다. 데뷔 초 서지후라는 예명을 사용하다 연우진으로 개명을 하였다고 하네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며 키 185cm에 귀엽고 훈훈한 외모를 가진 배우입니다.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를 나왔으며 2009년 영화 친구사이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우리는 하늘을 날았다, 터널 3D, 화장, 더 테이블, 궁합에 출연하였고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오작교 형제들, 보통의 연애, 아랑 사또전, 남자가 사랑할 때, 별에서 온 그대, 연애 말고 결혼,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내성적인 보스, 7일의 왕비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1년 출연한 오작교 형제들로 주목받기 시작한 연우진은 이후 연애 말고 결혼,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내성적인 보스 등 로맨틱 드라마에 출연해 호평을 받으며 로코에 강한 배우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연우진은 대학교 1학년 시절 휴학을 하고 일찍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군 제대 후 영화과 수업을 듣는 등 본격적으로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연우진의 데뷔 영화 친구사이는 김조광수 감독의 퀴어 영화로 배우 이제훈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은빈 나이 인스타그램 드라마 이판사판 몇부작 인물관계도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