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이 이판사판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은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이판사판은 11월 22일 첫 방송하는 SBS 수목 드라마로 당신이 담든 사이의 후속드라마 입니다. 이판사판은 총 32부작으로 편성 되었습니다. 박은빈은 극중 이정주를 맡았는데요.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막가파 꼴통 판사를 연기 한다고 합니다.
박은빈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입니다. 키 163cm에 몸무게 43kg이라고 하네요. 나무엑터스 소속으로 엄친딸로도 유명한데요. 어려서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하면서도 공부를 놓지 않았던 박은빈은 서강대학교에서 심리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하였습니다.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수많은 작품에서 주인공들의 어린시절 아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는데요. 명성황후, 태왕사신기, 로비스트, 천추태후, 선덕여왕, 드림하이, 계백, 구암 허준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박은빈은 2002년 KBS2 개그콘서트의 수다맨 코너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도와줘요. 수다맨을 외치며 강성범을 소환해 호흡을 맞추는 역할이었습니다.
박은빈은 2016년 JTBC에서 방송된 청춘시대의 송지원역으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극찬과 함께 성인연기자로 인정받으며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연기경력 20년의 박은빈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와 청춘시대 2로 연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새롭게 시작하는 이판사판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이정주의 역할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궁금하네요.
이판사판 인물관계도
박은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nbining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