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이준호역으로 출연하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정경호는 극중 서부구치소 교도관인 이준호로 등장하였는데요. 정경호는 안정적인 연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어제 첫방송을 하며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4.6%, 최고 시청률 6.3%를 기록하였고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하였습니다. 박해수와 정경호의 케미도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시청자들의 호평과 응원이 이어지며 응답시리즈의 사랑을 이어받을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정경호는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데뷔 15년차의 배우로 키 184cm에 몸무게 73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왔으며 어린시절 씨름선수로 활동하기도 하였는데요.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다소 통통한 모습에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고등학교때 기숙학교에 들어가며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고 2005년 KBS 미안하다 사랑한다에 최윤 역할로 출연하며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어여쁜 당신, 개와 늑대의 시간, 자명고, 그대 웃어요, 로드 넘버 원, 무정도시, 끝없는 사랑, 순정에 반하다, 한번 더 해피엔딩, 미씽9에 출연.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광식이 동생 광태, 폭력써클, 허브, 비스티 보이즈, 님은 먼 곳에, 거북이 달린다, 롤러코스터, 맨홀, 그리울 련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정경호는 2010년 경기도 의정부시 306 보충대대에 입소하며 군입대를 하였고 육군 현역병으로 군복무를 하였습니다. 2013년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과의 열애설이 나왔으나 친한 오빠 동생사이라며 열애설을 해명하였지만 2014년 열애를 인정하며 4년째 예쁜 만남을 이어오며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얼마전 둘의 작별모습과 길거리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며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경호의 아버지는 정을영 PD로 김수현 작가와 다수의 작품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겨울나그네, 목욕탕집 남자들, 부모님 전상서, 내 남자의 여자, 엄마가 뿔났다, 인생은 아름다워, 천일의 약속, 무자식 상팔자 등을 연출하였으며 2005년 KBS연기대상 특별상, 2008년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작품상, 2009년 제4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작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정경호는 아버지에게 연기력을 인정을 받아 함께 작품을 하는 것이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경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star_allall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