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 살미도 살짝 미쳐도 좋아에 출연한다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븐의 살미도 출연과 더불어 박한별의 임신과 결혼 소식이 오늘 갑작스레 전해지며 옛 연인이었던 세븐에게도 관심이 쏠리기도 하였습니다. 2002년 동갑내기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싸이월드 사진이 유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고 2007년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공개열애를 하였는데요. 하지만 2014년 11년 간의 오랜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결별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오랜 기간 연인이었던 박한별이 오늘 결혼을 발표하며 세븐의 마음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한편 그간 여러 논란의 중심에 섰던 세븐이 오랫만에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오늘 25일 방송되는 SBS 살짝 미쳐도 좋아 방송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세븐의 집이 공개되며 리얼한 세븐의 일상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븐의 본명은 최동욱으로 1984년 생입니다. 올해 나이 34살로 키 179cm에 몸무게 67kg이라고 하네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와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에 입학하였으나 중퇴하였고 이후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학사,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 석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 양현석에게 발탁되어 안양예고 재학시절부터 YG의 연습생으로 가수 준비를 시작했으며 YG패밀리 2집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2003년 데뷔곡 와줘로 화려하게 가수 데뷔를 한 세븐은 당시 바퀴 달린 신발인 힐리스를 대 유행시키며 그해 가장 핫한 신인으로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뷔 당시 YG의 세븐과 JYP의 비가 남자 솔로 댄스 가수로 서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기도 하였는데요. 둘은 안양예고 재학 당시부터 뜨거운 경쟁을 벌였다고 하네요.
2004년 2집 열정을 발표하였고 2집 또한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가수로 자리잡았습니다. 당시 어셔의 노래 yeah와 표절시비가 붙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세븐은 일본에서 싱글앨범을 내며 해외활동을 시작하였는데요. 이후 미국에도 진출하였으나 미국과 일본에서의 활동 모두 큰 성과를 내지 못하였고 이후 2010년 국내 활동에 복귀하였지만 장기간의 국내 공백기간동안 이미 후배가수들이 대거 자리잡으며 세븐은 예전의 인기를 다시 누리지 못하였습니다.
2013년 3월 19일에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하여 현역으로 군 입대를 하였지만 연예병사로 보직을 변경해 논란이 일기도 하였는데요. 이후 2013년 6월 세븐과 상추의 안마방 사건이 보도되며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당시 사건을 보도한 매체는 연애병사인 세븐과 상추가 새벽 시간 성매매를 하는 안마시술소로 들어가 현금 17만원을 지불하였으며 30분 뒤 환불을 받아 나왔고 이후 현장에 있던 기자의 팔을 꺾고 취재 카메라를 강제로 빼앗아 부숴버렸다고 전하며 삽시간에 분노의 여론이 들끓게 되었습니다. 세븐은 성매매의 증거가 없어 무혐의를 받았으나 군무이탈로 영창에 가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국방부는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세븐은 2016년 배우 이다해와의 열애를 인정하였고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다해와도 84년생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세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7en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