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생일 1979년 7월 10일
나이 42세
키 184cm
1999년 의류 브랜드 '스톰(STORM)'의 모델로 활동을 시작함과 더불어 데뷔를 했으며, 2000년 Mnet VJ 7기로 연예계에도 데뷔했습니다. 이후 2001년에는 KBS 드라마 《학교 4》를 통해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 '도깨비' 에서 훤칠한 외모와 부드러운 눈빛으로 로맨스 연기를 보여주며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됩니다. 영화 '도가니', '용의자', '부산행' 등에서도 연기의 다양성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최근 '오징어게임'에서는 '선생님, 저랑 게임 한번 하시겠습니까?'로 등장하며 게임의 참가자를 모집하는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배두나
생일 1979년 10월 11일
나이 42세
키 170cm
몸무게 49kg
20살이던 1998년 3월, 서울 강남구 압구정 거리에서 패션 모델로 길거리 캐스팅되어 잡지 전속 모델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후 1999년 KBS 드라마《학교》에서 반항적인 아웃사이더 캐릭터인 배두나로 출연하여, 기존의 여배우들에게 볼 수 없는 신비스럽고 독특한 분위기의 배역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괴물', '주피터 어센딩'은 물론 넷플릭스 '킹덤'에도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12월 24일 공개될 '고요의 바다'의 스틸이 공개됐습니다.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공개된 '고요의 바다' 스틸은 달 탐사기지인 발해기지의 비주얼과 그곳에서 펼쳐질 미스터리 그리고 각자 다른 생각을 품고 있는 정예 대원들의 긴장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최항용 감독과 국내 최정상 제작진이 구현해낸 미지의 공간 달 표면을 걷는 정예 대원들과 비밀에 잠긴 발해기지의 여러 모습을 포착한 스틸은 신선하고 궁금증 가득한 볼거리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지구와 가장 가깝지만 의외로 드러난 정보가 많지 않은 달”에 매력을 느낀 최항용 감독이 달과 그곳에 버려진 비밀스러운 연구기지를 배경으로 쌓아 올린 스릴 가득한 이야기도 엿볼 수 있습니다. 광활한 우주, 칠흑 같은 어둠이 내려앉은 달의 풍광과 정예 대원들을 감싼 정체불명의 안개는 폐쇄되어왔던 연구기지가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지 강렬한 미스터리를 예고합니다.
비밀에 싸인 단서를 찾기 위해 협력하지만 이들이 각자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서로 알 수 없어 차가운 공기가 그들을 에워싸고 고 임무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욱 거세지는 미스터리의 소용돌이가 '고요의 바다'에 잠긴 충격적인 진실의 실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듭니다.
우주 생물학자 송지안(배두나 분), 탐사 대장 한윤재(공유), 수석 엔지니어 류태석(이준), 팀 닥터 홍가영(김선영), 보안 팀장 공수혁(이무생), 우주선 조종사 김썬(이성욱) 등 인류 생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달 탐사선에 오른 정예 대원들의 모습도 시선을 끌어 기대감을 높입니다.
한국 최초 SF 미스터리 스릴러 시리즈가 선사할 새로운 볼거리와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에서 시작될 예측불허한 이야기,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이 만들어낼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요의 바다'는 12월 2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2021.12.01 - [유용한정보/건강] -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코로나19 종식 알리는 신호?
2021.11.30 - [유용한정보/사회] - 사장 무릎 꿇린 진상 고객 '을처럼 행동해라'
2021.11.30 - [유용한정보/사회] - 서울모빌리티쇼 수영복 모델 전체관람가 과한 노출에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