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와 이민호의 결별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수지와 이민호는 공식 입장을 발표해 결별 사실을 인정하였다고 하네요.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이유로 헤어졌으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수지와 이민호는 2015년 3월 런던 데이트 장면이 디스패치를 통해 보도되면서 열애 사실을 인전하였는데요. 당시 1개월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공식 인정 후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사실 공개 이후 두번의 결별설이 나오기도 하였는데요. 2015년 9월 열애공개 6개월 만에 이민호와 수지가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레 멀어져 헤어졌다는 보도가 나왔고 2016년 1월 또 다시 이민호와 수지의 결별설이 나왔는데요. 당시 공식 입장을 발표하며 결별설은 사실 무근이며 잘 만나고 있다며 결별설을 일축했었습니다. 세번째 결별설은 사실로 인정하였는데요. 많은 팬들이 아쉬워 하는것 같습니다.
이민호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31살입니다. 단역출연을 하다 2006년 EBS 청소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2007년 SBS 청소년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에서 처음 주연을 맡았고 2009년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역할을 맡으며 단숨에 인기스타가 됐으며 드라마의 수출로 한류 스타로 각광받게 되었습니다.이후 개인의 취향, 시티헌터, 신의,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민호는 2006년 교통사고와 시티헌터 촬영 중 차량이 반파되는 큰 교통사고를 당하며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아 현재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민호의 전역 예정일은 2019년 5월 11일이라고 합니다.
수지는 현재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하여 이종석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민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ctorleemin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