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TV

한샘 성폭행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1103회 세 번의 SOS 그리고 잔혹한 응답

기다림속너의 2017. 12. 9. 18:04
반응형
728x170

한샘 성폭행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1103회 세 번의 SOS 그리고 잔혹한 응답

오늘 2017년 12월 9일 방송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 1103회에서는 한샘 성폭행 사건을 다룬다고 합니다. 한샘 성폭행 사건은 얼마전 온라인을 발칵 뒤집어 놓으며 논란이 되었던 사건인데요.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이 사건을 다룬다고 알려지며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밝혀질 한샘 성폭행 사건의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한편 한샘 성폭행 사건 피해자가 지난달 사직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한샘 관계자는 회사 내부적으로 사표 수리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으며 피해 직원의 심리적 안정과 치유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 피해자의 사회 복귀를 지원 할것이며 회사로의 복직을 원할 경우 언제든 원하는 직무에 배치해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달 11월 4일 최양하 한샘 회장이 사건과 관련해 임직원에게 사과하고 재발방지책을 마련을 약속했지만 논란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샘 성폭행 사건 논란 피해자 네이트판 게시글 전문 보러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