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시 촬영지 부다페스트 짝 시즌2 웹툰 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
SBS가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 잔혹하고 아름다운 연애도시를 방송합니다. 오늘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오늘 백년손님 자기야는 결방을 한다고 합니다. 연애도시는 오늘 14일(목) 첫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21일(목), 27일(수) 3회 방송된다고 하며 백년손님 자기야는 2주간 결방을 한다고 합니다. 연애도시는 과거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짝의 시즌2로 일반인 출연자 남녀 8명이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일주일간 머무르며 촬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연애도시의 촬영지는 동유럽에 위치한 헝가리의 부다페스트로 도나우강을 낀 풍경이 아름답다고 알려졌으며 야경 또한 매우 아름다운 보석같은 도시라고 하네요. 이렇게 아름답고 낭만적인 곳에서 촬영을 했다고 하니 출연자들의 연애세포들이 불끈불끈 하였을것 같군요. *^^*
출연진들은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의 일반인 청춘들로 은행원부터 학생, 컬러리스트, 스타트업 CEO, 자영업자, 거문고 연주자까지 다양한 직업들을 가졌다고 하며 이들은 이별의 아픔을 경험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제작진 측은 이번 출연자 선정을 위해 두 달간 백여 명의 지원자들을 인터뷰를 진행하했고 다양한 연애관을 가진 지원자들 중 이별의 상처를 서로 보듬어 줄 수 있으며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준비가 된 사람을 선발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출연진은 연애의 금기인 과거연예사를 하루 한 번 이성과의 데이트 중 상대에게 고백해야 한다고 하네요. 제작진은 출연진의 실제 이별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든 연애도시 웹툰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재 1화가 공개된 가운데 웹툰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방송에서 알아보면 재미있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