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이선빈 나이 키 남친 이광수 결혼 근황 결별 고향 성형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1. 12. 13:25
반응형
728x170

 

 

'술꾼도시여자들'로 사랑을 받은 배우 이선빈이 미우새에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아르바이트, 배우가 된 계기 등에 대해 말하며 배우 이선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한편 이선빈이 소속사와의 재판에서 민사소송 1심 승소 소식을 알렸습니다. 전 소속사는 이선빈이 전속계약을 위반한 상태로 연예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며 5억원의 약정금 청구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습니다.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이광수 여자친구로 알려진 이선빈의 프로필 나이 키 가족 남친 이광수 결혼 결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선빈 프로필 나이 키 가족

 

배우 이선빈의 본명은 이진경으로 1994년 1월 7일 천안 출생으로 나이는 28세입니다. 이선빈의 키는 166xm이며 학력은 천안쌍용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선빈의 가족은 부모님, 오빠, 뮤지컬 배우인 고종사촌 오소연이 있습니다. 이선빈의 데뷔는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선빈 데뷔 배우 활동

 

이선빈은 어렸을 적 집이 매우 가난해서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17살에 극단 학전의 아동극 '무적의 삼총사'로 연기를 시작하며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올라와 오디션을 보고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선빈은 얼마 전 '미우새'에 출연해 예고 진학을 못하고 인문계에 갔지만 안 맞는 걸 느꼈고 고1때 뮤지컬을 하며 배우의 꿈을 찾았지만 수업일수가 모자랐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뮤지컬을 못하고 알바만 하다 보니 고3때 늦었다고 생각해 그동안 모은 돈을 챙겨서 서울에서 오디션을 보고 돌아오겠다고 편지를 썼는데 어머께서 한마디도 말씀 안 하시고 믿어주셨고 어머니께서 많이 우셨다고 하며 부모님께 감사함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걸그룹 JQT의 새 멤버로 영입되었으나 활동없이 해체된 이후 쇼핑몰 모델과 잡지 화보 모델, 단역 등 가지리 않고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JQT가 해체된 이후 '여름'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틴탑과 함께 교복 모델로 활동했는데요.

이후 2012년 새 걸그룹으로 다시 데뷔 예정이라고 보도되었지만 이후 가수로 데뷔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선빈은 2016년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에서 이마리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이후 OCN 자체 제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38 사기동대'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연기력을 앞세워 체납자들에게 사기극을 펼치는 팀원 '조미주'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인지도와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38 사기동대'가 방영중일 때 7월 28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3'에 'OCN 38 사기동대 서인국의 그녀'로 출연했는데요. 춤 실력까지 보여줬지만 패널들은 '저 비주얼에 연기에 노래까지 잘할 리 없다/ 그 정도 인재라면 이미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소문이 안 날 리가 없다' 등의 우견을 보이며 음치로 지목했지만 멋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무대가 끝난 뒤 딘딘은 '그럼 성격이 안 좋을 거야'라며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2016년 10월 14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춤은 개인기', '길게 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해 배우로서 좋은 모습으로 다가서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7년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유민영 역, '스케치'에서 유시현 역으로 주연을 맡기도 했는데요. '위대한 쇼', '번외수사', '경이로운 소문', '술꾼도시여자들', '지리산' 등에 출연하며 드라마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영화 '창궐', '사라진 시간', '오케이 마담', '미션 파서블'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선빈은 2017년 미씽나인으로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선빈은 과거 걸그룹 연습생으로 노래도 잘하는데요. 위대한 쇼 OST '아픈 밤', 번외수사 OST 'Savage Killer', 술꾼도시여자들 OST 'Dreamer' 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2016년 10월 16일 복면가왕에 출연해 체리필터의 '오리날다'를 불렀으며 드라마를 통해 만들어진 차가운 여자 이미지를 깨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선빈 남친 이광수 결혼 결별

 

이선빈은 2016년 10월 2일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과거 이선빈은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밝혀 왔는데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했지만 이광수가 이상형인지에 대해 거짓말 탐지기에서 이선빈의 마음이 거짓으로 판명되기도 했는데요.

 

당시에는 스캔들 걱정이 없는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뽑았다고 시청자들은 생각했지만 2018년 12월 31일 한 언론에서 단독으로 이광수와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으며 소속사도 열애 중이라고 밝혀 2년이 지나서야 이선빈의 마음이 진실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런닌맨에서 가상커플로 함께 활동을 하며 방송이 끝난 뒤 연락을 주고받으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전소민이 이선빈의 휴대폰 번호를 이광수에게 알려주고 두 사람이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왔다고 합니다.

 

이후 이광수와 이선빈은 결혼 결별 루머가 따라다니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로 이광수는 이선빈의 나이가 아직 어리기 때문에 현실감이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선빈 이광수 결별설은 이광수가 런닝맨 출연 당시 다른 멤버들이 이광수에게 '선빈이랑 잘 지내요?'라고 묻자 이광수는 아무 대답이 없어 두 사람이 헤어진 것으로 시청자들은 오해하고 결별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현재 둘은 지금까지 잘 만나는 것으로 알려졌고 결혼은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이선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unbin_eyesmag/

 

2022.01.12 - [유용한정보/스타] - 영탁 나이 키 엄마 150억 사건 예천양조 지분 10% 메모 음원 사재기 논란 사건 정리 신곡 발표 인스타

 

영탁 나이 키 엄마 150억 사건 예천양조 지분 10% 메모 음원 사재기 논란 사건 정리 신곡 발표 인스

트로트 가수 영탁이 예천양조와 진흙탕 싸움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영탁과 영탁 엄마는 예천양조를 상대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지만 경찰이 증거불충분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습니다

darkening.tistory.com

2022.01.11 - [유용한정보/스타] - 오윤아 나이 키 근황 아들 결혼 이혼 남편 송훈 황재균 열애설 몸매 인스타 유튜브

 

오윤아 나이 키 근황 아들 결혼 이혼 남편 송훈 황재균 열애설 몸매 인스타 유튜브

배우 오윤아가 제주도에서 아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며 근황을 전해왔는데요. 오윤아는 인스타그램에 "힐링 타임"이라며 섹시한 몸매로 스파에 몸을 담고 옥수수를 먹으며 물에 떠있는 아들의

darkening.tistory.com

2022.01.11 - [유용한정보/스타] - 강예원 나이 키 몸매 레전드 결혼 송지아 프리지아 매니저 전참시 출연 인스타

 

강예원 나이 키 몸매 레전드 결혼 송지아 프리지아 매니저 전참시 출연 인스타

배우 강예원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송지아 프리지아와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예원은 숏폼 콘텐츠가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예원은 유튜브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