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장윤정 나이 키 트로트 노래 가족 재산 탕진 논란 한달 수입 임신 도경완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1. 3. 17:40
반응형
728x170

 

 

이찬원이 장윤정의 콘서트 게스트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해방타운'에서는 장윤정이 후매들에게 새해 인사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장윤정은 이찬원에게 새해인사를 전하며 한번 구경 가야되겠다며 콘서트 게스트가 있냐고 묻나 이찬원은 "게스트는 없어요. 근데 누나가 오면..."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장윤정은 이를 거절하는 것으로 받아들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트로트 가수 후배들을 잘 챙겨주는 장윤정의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재산 탕진 결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윤정 프로필 나이 키 가족

 

'트로트'하면 떠오르는 가수 중 한명으로 2000년대 트로트 여왕, 행사의 여왕으로 트로트의 부흥에 앞장선 장윤정은 데뷔 20여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많은 트로트 가수들의 롤모델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장윤정은 1980년 2월 16일 충북 충주 출신으로 나이는 41세입니다. 장윤정의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48kg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장윤정의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으며 아나운서 출신의 배우자 도경완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성호초등학교 절업, 오산여자중학교 졸업, 영신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학사로 졸업했습니다. 장윤정은 1999년 재20회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장윤정 데뷔 가수 활동

 

장윤정은 데뷔 전 어렸을 적부터 집안이 가난해 가족들이 모두 뿔뿔이 흩어져서 살았는데요. 대학교 시절에는 부모님 때문에 신용불량자가 되어 대학교 등록금을 못내 친구들이 빌려줘 학교를 겨우 다닐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장윤정은 평생 은혜를 갚아야 할 친구들이라고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는데요.

 

 

 

1999년 강변가요제에서 '내 안의 넌'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가수로서의 꿈을 키웠지만 기획사에 들어가서도 음반을 낼 돈이 없어서 단역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어머나'로 뜨기 전까지는 재연배우 등으로 출연하며 생활고를 이겨냈는데요. 이후 트로트로 전향해 크게 성공하게 됩니다.

 

 

 

장윤정은 2004년 '어머나'로 재데뷔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는데요., 트로트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건 김수희의 '애모'가 93년에 상을 받은 이후 11년 만의 1등이었다고 합니다. 가난한 소속사로 별다른 홍보도 없었으나 노래가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좋아하는 20대 초반 여가수가 본격 트로트로 데뷔하고 크게 성공한 것은 처음으로 웬만한 아이돌 가수보다도 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후 2집 '짠짜라', 3집 '이따이따요', 4집 '장윤정 트위스트', 싱글 '꽃', '애원', '사랑해요', '당신편', '운명에게' 등을 내며 많은 히트를 쳤는데요. 2007년부터 게스느로서 예증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골드 미스가 간다', '도전 100곡' MC, '나는 트로트 가수다' 등 종횡무진 방송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2014년 8월 소속사 인우기획이 갑작스럽게 폐업하게 되면서 소속사가 없이 활동했는데요. 장윤정의 소속사에는 박현빈도 소속되어 있어 충격이 더 컸는데요. 장윤정의 계약기간은 이미 만료된 지 오래됐지만 의리로 데뷔 때부터 함께 해왔으니 당연히 함께 간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장윤정은 그 당시 충격이 매우 컸다고 합니다.

 

 

 

장윤정 행사의 여왕 한달 수입

 

장윤정은 전국 각지에서 개최하는 행사에 출연하기 위해 1년에만 10km 정도를 돌아다녔다고 하는데요. 하루에 12회 행사를 하기도 했으며 전성기 시적에는 행사비로만 하루에 1억을 번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 때 당시 이러한 상황으로 장윤정 한달 수입 등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1년에 행사로만 100억원 정도를 벌었다고 추측할 뿐이지만 실제로 장윤정이 모든 수익을 가져간 것은 아니라고 정확한 수익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차로 이동하는 것이 어려워 나중에는 비행기로 이동을 햇다고 하는데요. 비행기로 이동해서 남는 시간에 다른 행사를 더 참여하는 게 더 이득이었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장윤정 본인은 '자신의 노래는 시골 장터에서 시작했으며, 자신의 노래를 듣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현재까지도 전국을 돌아다닌다'는 신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행사의 여왕다운 모습은 도경완과의 결혼 일화에서도 알 수 있는데요. 도경완과 결혼 시기에 가족이 재산을 다 탕진해 버렸지만 결혼 이후 여러 행사를 다시 돌며 도경완이 결혼하기 위해 청약을 넣고 알뜰살뜰하게 전세집을 구했는데 장윤정 덕에 도경완의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집을 구매해 도경완이 바로 전세집을 처분했다는 일화도 있습니다.

 

 

 

도경완과 결혼 후 자녀를 키우면서 행사 스케쥴이 많이 줄었으나 둘째 출산 이후 출연한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으며 2019년 하반기에는 10년여전의 전성기 스케줄로 복귀하며 하루에 행사 2~3개는 기본으로 특급 대우를 받으며 행사의 여왕다운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장윤정 재산 가족 탕진 논란

 

장윤정이 어려운 환경에도 성공하며 10년간 벌어온 돈을 가족들이 모두 탕진하고 오히려 빚만 10억이 생겼다고 고백해 논란이 되었는데요. 장윤정이 2004년 트로트 데뷔 이후 약 10년간 전국 각지 행사를 다니며 성실한 생활을 하고 기획사 비용 등 모두 계산하고도 최소 수십억원에서 수백억원의 돈을 가족들이 탕진하고 빚 10억이 생겻다는 사실이 유출되며 남동생이 무리하게 사업을 넓힐 때 써서 탕진하며 그로 인해 장윤정은 어머니, 남동생과는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됐다고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남편 도경완과의 상견례에도 소속사 사장과 아버지만 대동했고 시가에서는 이미 이 사실을 알고 있어서 이해를 해줬다고 합니다. 그 때 당시 부모는 이혼 소송 중이며 장윤정은 아버지와 단 둘이 살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은행에 갔다가 부채가 생긴 사실을 처음 알았으며 장윤정의 수입의 모든 돈을 가족이 관리해서 본인은 정확한 소득도 몰랐고 방송에 나왔던 저택도 채무를 청산하려고 처분하며 반신불수인 아버지는 장윤정 본인이 직접 모시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가족이라서 그냥 묻으려 어차피 본인도 모르는 소득을 그냥 없다고 생각하고 새 출발한다는 생각을 했는데 남편 도경완에게 교제하기 전부터 이 사실을 알렸고 도경완은 오히려 같이 울면서 위로를 해줘 결국 결혼까지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장윤정의 모자는 방송에서 재산 탕진은 없다고 주장하고 장윤정이 엄마를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려 했고 미행하며 도박, 외도를 했다고 주장했으나 그에 대한 증거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장윤정의 남동생은 방송에서 해명한다고 밝혔지만 여론은 가족들에 대해 더 악화되었으며 심지어 법원에서는 장윤정 친모에게 100m 접근금지 명령을 내린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이후 소송전이 벌어지며 남동생이 장윤정에게 약 3억원을 반환하는 것으로 마무리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도 장윤정의 엄마는 아들만 챙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사기죄로 구속이 되기도 했습니다.

 

 

 

장윤정 과거 열애 결혼

 

장윤정은 2004년 노홍철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지만 얼마 못 가 결별했으며 장윤정이 기대고 싶은 남자를 원했지만 노홍철의 성격이 그렇지 못하다는 것으로 추측되기도 했습니다. 서로의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멀어지며 헤어지게 되었다고 추후 밝히기도 했는데요.

 

 

 

2013년 4월 KBS 아나운서 도경완과 9월에 결혼한다고 발표하며 그동안 비밀 연애를 해 친한 동료들도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이후 2013년 6월 도경완과 결혼식을 올리며 2014년 6월 13일 아들, 2018년 딸을 낳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남편 도경완과는 방송에도 같이 출연하며 현재는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장윤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장윤정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onjung_lemonade/


 

 

 

장민호 나이 키 노래 결혼 부인 금잔디 남자는 말합니다 사는 게 그런거지

가수 장민호의 17살 고등학생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습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 13회에서는 장민호는 배우 김갑수와 함께 29년

darkening.tistory.com

 

 

임영웅 연예계 인싸 GD 신발 받았다 권도1 피스마이너스원 지드래곤 신발 가격 나이키

지드래곤 신발 임영웅에 선물 가수 임영웅이 'GD 신발'로 유명한 운동화를 선물 받으며 친분을 알렸습니다. 임영웅은 12월 30일 개인 SNS에 한 스포츠 브랜드와 빅뱅 지드래곤이 컬래버레이

darkening.tistory.com

 

 

이찬원 나이 키 신곡 찬또배기 콘서트 노래 결혼 엄마 참 좋은 날 인스타

찬또배기 이찬원이 콘서트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찬또 비하인드. 찬스 분들께 드리는 연말 선물 5탄. 찬또가 준비한 비하인드 모습들 즐겁게 봐주셨나요.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