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친 데이트 가슴 타투 파격적
배우 한예슬이 연하 남자친구와 연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너무 행복했던 하루. 2022년에도 모두 더 사랑하고 더 행복하고 더 건강하고 더 사랑받는 한 해가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연말을 맞아 남자친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는 남자친구의 손을 잡고 미소를 지으며 애정을 뽐냈습니다. 또한 그는 가슴 아래 새긴 타투가 드러나는 파격 드레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한예슬 루머 논란
한편 2021년 5월 13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와 연인 사이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요. 유튜버 연예부장 김용호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강남의 유명 호스트바 출신이며 소개팅을 통해 만난 게 아니라 한예슬이 가게를 다니다가 마음에 맞는 파트너를 골라 사귀게 된 것이고 남친에게 5억 상당의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선물로 주었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한예슬은 "아니 기자님. 너무 소설이잖아요. 저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요!"라는 글을 올리며 이와 같은 논란을 부인했는데요. 한예슬은 남자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호스트는 아니지만 호스트는 아니지만 가라오케에서 일을 한 적이 있었으며, 람보르기니 우라칸 차량은 자신이 새로 산 차고 본인의 명의인데 차가 없는 남자친구가 편하게 타고 다닐 수 있도록 키를 공유한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예슬은 데뷔 전 LA에서 룸싸롱 출신이라는 루머에 대해 "LA 룸싸롱 한번도 발을 딛어본적도 없고 가본적도 없다. 그때 학생이었다. 옷가게 백화점 음식점에서 각종 아르바이트를 했다. 미국에서 2년제 학교를 다니다가 다른 학교 편입을 준비하고 있었다. 학교를 마치고 싶었는데 미국 현지에서 슈퍼모델 1등을 했기 때문에 한국에 본선 대회에 참여해야 한다고 엄청난 압박을 받고 SBS가 절 데려왔다. 혼자 비행기 타고 왔다. 엄마 직업? 미국에서 화장품 가게 했는데 스킨케어 같은 것도 하셨다. 교인들과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모른다. 난 한국에서 20년 살았는데 미국에서 엄마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물어보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예슬 프로필
본명 김예슬이 / 영문명 Leslie Kim (레슬리 킴)
출생 1981년 9월 18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국적 대한민국
나이 40세
키 166cm
몸무게 46.8kg
혈액형 A형
MBTI ENTP
가족 부모님, 오빠, 반려견 2마리
학력
Cerritos High School (졸업)
Cerritos College[6] (컴퓨터그래픽학 / 전문학사)
데뷔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7]
소속 높은엔터테인먼트
별명 예슬이, 시한폭탁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an_ye_seul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