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복스리브 멤버, 남편 이호
엄마는 아이돌에 출연하고 있는 양은지는 베비이복스리브 출신으로 배우 양미라의 동생입니다.
양은지는 2005년 안진경, 오민진과 함께 여성 3인조 그룹 지니스를 결성하여 일본에서 잠시 활동하였으며, 2007년 안진경, 황연경, 명사랑, 한애리와 함께 베이비복스 리브에 합류해 국내에서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양은지는 1984년 5월 14일 서울에서 출생했는데요. 나이는 38세로 키는 170cm로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양은지는 2009년 12월 26의 어린 나이에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이호와 결혼하여 슬하에 3녀를 두고 있습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1에서는 FC 국대 패밀리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축구선수인 남편 이호의 배우자로 주목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근에는 '엄마는 아이돌'에 박정아, 가희, 선예, 별, 현주니와 함께 출연하며 베이비복스리브의 비주얼 센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데요.
엄마는 아이돌 멤버 양은지
양은지가 다시 아이돌에 도전하며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양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는아이돌 13년만에 도전합니다…부족함이 많지만, 많이 응원해주세요"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tvN '엄마는 아이돌' 속 자신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이에 양은지의 친언니이자 배우인 양미라는 "너무 대단하고 여전히 너무 예뻐!! 정말 팬이에요 언니"라며 동생을 향한 응원을 아낌없이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밖에도 한채아, 사오리, 제이블랙, 박승희, 서동주, 안혜경, 안선영 등 많은 유명인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한편, tvN '엄마는 아이돌'에는 양은지, 현쥬니, 별이 새멤버로 합류했으며 원더걸스 출신 선예, 에프터스쿨 출신 가희, 쥬얼리 출신 박정아와 팀을 이루어 멋짐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엄마는 아이돌은 "우리 모두 엄마이기 전에 스타였다"라는 주제로 출산과 육아로 잠시 우리 곁을 떠났던 스타들이 완성형 아이돌로 돌아오는 컴백 프로젝트입니다.
양은지가 출연하는 엄마는 아이돌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