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로또 2등 당첨 확인 후 낚아채 달아나 경찰에 입건
2등에 당첨된 친구의 로또 복권을 낚아채 달아난 혐의로 20대가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지난 2018년 부산 부산진구에 있는 한 커피숍에서 동갑내기 친구인 김모 씨를 만났는데요.
김 씨와 함께 있던 A 씨는 앞서 당일 산 로또 복권이 5천200여만원을 받을 수 있는 2등에 당첨된 사실을 혼자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은 커피숍으로 자리를 옮겼고 오후 9시께 A 씨가 김 씨에게 로또 복권을 보여주며 2등에 당첨된 사실을 말했습니다.
순간 김 씨가 A 씨 손에 있던 로또 복권을 낚아채 달아나버렸고 A 씨는 김 씨를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김 씨 신원을 확인하고 김 씨가 A 씨의 로또 복권을 빼앗아 달아나는 장면이 담긴 폐쇄회로(CC)TV 화면을 확보했습니다.
김 씨가 로또 복권을 가로채는 과정에서 복권이 찢어졌는데 당첨금 지급에 중요한 QR 코드가 있는 부분은 김 씨가 가져갔습니다.
경찰은 A 씨가 갖고 있던 로또에 있는 일련번호로 농협에 당첨금 지급을 정지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경찰은 달아난 김 씨에게 수차례 전화를 걸어 출석을 요구했고 김 씨는 달아난 지 2주 만에 경찰에 자진 출석했습니다.
김 씨는 처음 혐의를 부인하다가 커피숍 CCTV 등 증거를 제시하자 범행 사실을 모두 시인했습니다. 경찰은 절도 혐의로 김 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권나라 나이 키 불가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 12월 18일 토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영 예정인 불가살에 출연한 이
issuefeed.co.kr
게임 좋아하는 남자의 최대 단점
2021.12.09 - [피드뉴스/유머] - 남자친구 때문에 딸이 울었다는 걸 알게 된 아빠 남자친구 때문에 딸이 울었다는 걸 알게 된 아빠 2021.12.08 - [피드뉴스/TV] - BJ철구 '담배10개비' 한번에 핀 여성에게 1..
feednews.co.kr
조정민 나이 키 헬로트로트 참가자 명단 본선진출자
전 세계에 트로트 한류를 불러일으킬 대한민국 '찐' 트로트 국가대표를 뽑는 글로벌 프로젝트 프로그램 조정민, 이덕화, 배성재가 MC로 출연하는 헬로트로트가 본선무대를 선보이며 많
issuefe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