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조정민 나이 키 몸매 맥심 발목을 잡지마 헬로트로트 레전드 결혼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1. 12. 13. 13:14
반응형
728x170

 

조정민이 신곡 '발목을 잡지마'로 컴백했습니다. 80년대 고곡장을 연상시키는 신나는 디스코와 트로트를 절묘하게 섞은 댄스 넘버로 경쾌한 신디사이저가 인상적인데요.

 

 

 

 

조정민 헬로트로트

 

전 세계에 트로트 한류를 불러일으킬 대한민국 '찐' 트로트 국가대표를 뽑는 글로벌 프로젝트 프로그램

조정민, 이덕화, 배성재가 MC로 출연하는 헬로트로트가 본선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K트로트 국가대표 선발전을 타이틀로 심사위원들 마스터의 팀원들이 결정되어 팀별 본선진출자가 가려졌는데요. 11월 30일 방송된 4회에서는 설운도, 인순이, 전영록, 김수희, 정훈희의 팀이 확정되었습니다.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한 참가자들이 대거 출격한 ‘헬로트로트’에는 타 트로트 오디션 우승자 출신부터 US 빌보드 댄스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참가자 등이 ‘헬로트로트’에 고개를 내밀었고, 이들을 스카우트하기 위한 감독들의 치열한 전쟁이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12월 7일 방영된 헬로트로트 5회에서는 국내 및 국외 유명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심사평이 이어졌는데요. 메인 MC 이덕화와 배성재, 그리고 백스테이지 MC 조정민에 더해 부활 리더 김태원을 시작으로 작곡가 정풍송, 코러스 김현아,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사가 이건우가 국내 심사위원단으로 출연했습니다.

 

 

 

K-트로트 국가대표에 도전장을 던진 참가자들은 전영록과 김수희, 정훈희, 설운도, 인순이의 스카우트에 따라 각 팀에 합류했는데요.

첫 번째 순서 김수희 팀은 '가족'을 콘셉트로, 음악을 통한 세대 간의 화합을 보여줬는데요. 하지만 연습 과정 중에 유에스더와 장혜리의 불화가 발생했다고 전해져 김수희 팀의 결과와 함께 무대가 끝난 후 김수희 감독이 보인 눈물의 의미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팀원들 하차로 우여곡절을 겪은 설운도 팀의 무대가 이어졌는데요. 설운도 팀은 '아가씨와 건달들'을 각색한 무대로 '섬마을 아가씨와 건달들'이라는 K-트로트 뮤지컬을 선보였습니다.

설운도 팀 참가자들은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며 무대 위에서 명품 연기까지 선보였습니다.

 

 

 

 

10대부터 40대까지 모여있는 인순이 팀은 '청춘'을 주제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무대에 앞서 인순이 팀은 꼴찌팀 탈출을 위한 리더 선발전을 개최했습니다.

단체곡 '팡파르' 메인 팀 선정에서 꼴찌를 기록한 만큼 인순이는 엄격하게 지휘했고, "얘들아 정신 차려"라고 따끔하게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본 무대에서는 한국 고유의 판소리와 랩 배틀 현장이 펼쳐졌습니다.

 

 

 

‘헬로트로트’ 제작진은 “이번 방송부터 다섯 감독(정훈희, 전영록, 김수희, 인순이, 설운도)이 이끄는 팀별 대결이 본격화될 예정이다. 감독들의 깐깐하고 철저한 지도 하에 참가자들 모두가 놀라운 성장을 보였다”라고 밝혀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각 팀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빛나는 스타성 ‘전영록 팀’

전영록이 이끄는 팀에는 빛나는 스타성이 돋보이는 참가자들로 구성됐다. 프로서포터 우연이를 비롯해 권민정, 금윤아, 박경민, 신수아, 이솔, 이예준, 이지혜, 임지안, 장송호, 조준, 천하무쌍, 하동근, 하이량, 한가빈, 한규미가 전영록의 팀으로 K-트로트 국가대표에 도전한다.

무대 위 다이너마이트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이들은 80년대 원조 아이돌 전영록의 코칭을 받아 다채로운 무대들과 지금껏 보지 못한 퍼포먼스로 안방극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K-트로트 오케스트라 ‘김수희 팀’

김수희 감독 팀에는 노래는 물론, 악기 등 만능 재주꾼들로 구성된 참가자들이 뭉쳤다. 프로서포터 진시몬을 비롯해 시아, 신민철, 유에스더, 이금혁, 장혜리, 조영구, 천가연, 후니용이, 강유빈, 김정호, 김현경, 라일라이, 방수정, 삼총사, 손상미, 솔로르가 김수희 감독에게 스카우트됐다.

다양한 악기 연주가 가능한 K-트로트 오케스트라 팀원들이 포진된 만큼, 김수희는 “영화 같은 무대를 꿈꾼다”라고 밝혀 과연 어떤 무대들로 시청자를 저격할지 큰 관심이 쏠린다.

 

 

 

▲꺾지 않아도 트로트다 ‘정훈희 팀’

차원이 다른 트로트를 지향하는 정훈희 팀에는 프로서포터 박상민을 필두로 강설민, 메아리, 박하은, 브라보, 서정은, 송유진, 신사, 예이나, 오예중, 우현정, 장서영, 조소연, 주찬, 지원이, 풍금, 하유비가 합류했다.

정훈희의 ‘꺾지 않아도 트로트다’라는 강한 신념 아래 함께 성장할 이들은 기존 트로트를 넘어선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정훈희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겠다”고 밝히며 지금껏 보지 못한 트로트를 예고했다.

 

 

 

▲실력과 스타성으로 똘똘 뭉쳤다 ‘설운도 팀’

설운도 감독 팀에는 프로서포터 금잔디를 비롯해 KBS2 ‘트롯 전국체전’ 출신 마이진과 이소나,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양지원, SBS ‘트롯신이 떳다2’의 김유라가 함께하게 됐다.

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뿐 아니라 ‘헬로트로트’에서 전율 돋는 무대를 선사한 강소리, 강수련, 김수빈, 김태욱, 나비드, 양한나, 요들누나 동혜, 유미, 최우진, 성빈까지 합류해 실력과 스타성으로 똘똘 뭉친 팀으로 거듭났다.

 

 

 

▲세대를 넘나드는 알짜배기 ‘인순이 팀’

20대부터 40대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실력파들로 구성된 인순이 감독 팀 역시 실력자들이 포진했다. 프로서포터 조장혁과 김나윤, 김재혁, 김추리, 김현민, 나상도, 두리, 류필립, 미니마니, 송별이, 송해준, 수진, 오주주, 이시현, 이지나, 탁애경, 장세령은 인순이에게 스카우트를 받았다.

팀 지명전에서 감독들에게 가장 많은 스카우트를 받은 참가자들로 구성된 이들은 에이스들이 포진된 알짜배기 팀으로, 과연 어떤 환상의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신예 권민정은 단연 돋보였는데요. 권민정은 ‘헬로트로트’에서 본선라운드에 앞서 헬로트로트의 타이틀곡인 ‘팡파르’를 선보였습니다. 그 가운데 맨 앞줄 센터에 위치한 한 여성 참가자가 유독 눈에 띄었는데요. 맑은 외모와 매혹적인 보이스 톤으로 전영록팀에 합류한 권민정이었습니다. 권민정은 트로트 걸그룹인 ‘오로라’ 출신으로, 트로트걸그룹 출신답게 춤과 노래는 기본. 8등신 몸매에 여유로운 미소와 표정 가득한 퍼포먼스가 장점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팡파르’의 1절 벌스 초반 한 파트를 단독으로 가창하면서 두각을 나타낸 권민정은, 노래가 끝날때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압도적인 에너지의 자신을 어필하며 시선을 주목시켰습니다. 곡의 엔딩포즈에서는 카메라를 사로잡는 사랑스런 눈빛을 보여줬는데요. 이에 카리스마 넘친 앞 부분과는 사뭇 다른 반전매력을 폭발시켰습니다. 앞으로 권민정이 뉴 트로트 퀸으로서 성장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인기를 더해가는 '헬로트로트'는 매주 화요일 MBN에서 오후 9시 40분에 방영됩니다.

 

 

 

조정민 프로필 나이 키 몸매

 

생일 1986년 6월 26일

나이 35세

키 170cm

학력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부 피아노 전공

데뷔 2009년 정규 앨범 '점점점'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연주한 조정민은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택해 계원예술고등학교와 국민대학교 피아노학과를 졸업했고, 이 때문에 본래는 피아니스트와 R&B 가수를 꿈꿨지만, 23살이 되던 해에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면서 기울어가는 가세를 빨리 살리기 위해 당시 장윤정의 등장으로 붐이 일었던 트로트 가수로 전업했다고 합니다.

 

 

 

2009년 예명 조아로 데뷔하여 타이틀곡 '점점점'을 발표했으나 반응이 미진하여 6개월만에 활동을 중지했고, 이후 긴 공백기를 갖다가 2014년부터 본명인 조정민으로 돌아와 트로트 가수로서 활동을 재개했는데요. 2018년부터는 일본에서도 엔카를 주 장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정민은 맥심 2016년 3월 호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2019년 1월호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조정민은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도시어부, 7전 8큐 등 예능에도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조정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_jojungmin/

 

 

 

 

송가인 치타 군고구마 막걸리 기부 뭐하는 거지? 나이 키

11일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나가는 길에 치타를 만났다 !!! 좋은 일 하는 선한 영향력! 많이 와주셔서 좋은 일엔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darkening.tistory.com

 

 

임영웅 위 아 히어로 단독 콘서트 KBS 송년특집 We're HERO 방송 시간

KBS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임영웅의 콘서트의 티저가 공개되 기대하게 만듭니다. 연말을 빛낼 임영웅의 콘서트인 만큼 기대감이 치솟는데요. 9일 KBS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는 “세상을 뒤집고 청

darkening.tistory.com

 

 

속옷부터 스타킹 갈아신는 모습까지...승무원 룩북 영상 논란

유튜브에서 룩북 채널을 운영하는 A 씨가 승무원을 성상품화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A 씨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승무원 룩북 / 항공사 유니폼 + 압박스타킹 코디'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