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취미 발레로 몸매 가꿔
배우 박규영이 우아한 취미생활을 공개하며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박규영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별다른 설명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발레복을 입은 채 유연함을 뽐내는 박규영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발레봉에 기대 스트레칭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박규영의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는 평소 발레로 열심히 운동을 하며 실제 발레리나라고 해도 믿을 몸선을 자랑했습니다.
박규영은 이날 배우 고민시를 해시태그하며 우정도 과시했는데요. 이에 고민시는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며 “모닝 발레에서 만난 뀨&밍”이라고 화답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 홈’을 통해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지난 2016년 조권의 ‘횡단보도’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박규영은 드라마 ‘제3의 매력’ ‘로맨스는 별책부록’ ‘녹두꽃’ ‘스위트홈’ ‘사이코지만 괜찮아’ ‘악마 판사’ 영화 ‘괴물들’ ‘레슬러’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를 통해 첫 지상파 주연까지 차지했습니다.
한편,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지닌 배우 박규영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규영 프로필
박규영
출생 1993년 7월 27일 부산
나이 28세
키 169.1cm
혈액형 O형
학력 연세대학교 문장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환경학 / 학사)
데뷔 2016년 조권 M/V '횡단보도'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취미 발레, 꽃 사다 나르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avieenbl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