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지 나이 키 프로필 근황 리즈 다이어트 결혼 김종민 빽가 코요태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3. 15. 14:33
반응형
728x170

 

 

그룹 코요태 신지가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를 뽐냈습니다. 3월 15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고하셨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날렵한 V라인을 드러내며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귀여운 반팔 티셔츠차림의 신지는 동그란 눈망울에 상큼한 분위기가 더해진 동안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한편 신지는 지난 3일 새 미니 앨범 'Always here'(올웨이즈 히어)를 발매했습니다. 신지는 MBC 표준 FM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방면에서 활동 중입니다.

 

 

 

신지 프로필 나이 키

 

신지의 본명은 이지선이며 고향은 인천입니다. 신지는 1981년 11월 18일 출생으로 나이는 40세입니다. 신지의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46kg입니다.

 

신지의 가족은 부모님, 언니,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인천청천초등학교, 북인천여자중학교, 부개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 졸업입니다.

 

신지의 MBTI는 ISFJ로 알려졌습니다. 초등학교 때 글짓기를 잘해서 상을 많이 탔으며 노래 부르는 것도 좋아해 사람들이 칭찬을 해줘서 그때부터 가수가 되기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때 합창단 활동을 했고 중3 때 인천 청소년 가오제에서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고2 때 인천 청소년 가요제에서 소찬휘의 '보낼 수밖에 없는 난'으로 금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여러 회사에 오디션을 봤고 파파야 출신 조혜경과 듀엣으로 데뷔를 준비하려고 했지만 무산되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원준의 팬클럽 회장으로 김원준과 가수가 되기 전부터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신지 데뷔 가수 코요태 활동

 

신지는 1998년 코요태 정규 1집 고요태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당시 연습생 생활 없이 바로 정규 1집 앨범을 녹음했으며 성대결절 이후 목소리고 바뀌기도 했습니다.

 

코요태는 차승민이 빠지면서 신지가 메인보컬로 활약을 했으며 '순정', 'Passion', '비몽', '비상' 등의 히트곡을 내기도 했습니다. 신지는 코요태가 아니었으면 연예계에서 많이 힘들었을 거라며 코요태에 대한 애착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코요태는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홍일점 신지를 중심으로 남성 멤버들이 바뀌기도 했으며 남성 멤버들이 서포트를 해주는 구도였기 때문에 신지 입장에서는 코요태에 더 애착이 가는 듯합니다.

 

신지는 한때 신장염과 급성 신우신염 등으로 얼굴이 많이 붓자 살이 쪘다며 안티가 생기기도 했는데요. 당시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합니다. 신지는 코요태 활동 외에 각종 예능 등에도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지 결혼 열애 김종민

 

과거 신지는 전 농구선수 유병재와 공개 열애를 하기도 했는데요. 2011년부터 신지와 유병재는 공식 커플이 됐지만 3년 열애 끝에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신지는 김종민과는 거의 20년 넘게 같이 활동한 만큼 친한 걸 넘어선 친동생 친오빠 같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 출연한 '진격의 할매'에서 김종민이 많이 배려해준다고 하자 MC들은 김종민과 결혼하라고 했지만 신지는 가족이라며 거절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1박 2일 시즌1부터 시즌3까지 김종민에 의해 불려 가면서 1박 2일 게스트 중 유일하게 모든 시즌에 개근했으며 멤버들도 그런 김종민이 얼마나 지긋지긋했는지 김주혁은 아예 "또 신지 데리고 왔냐"며 김종민의 멱살을 잡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6년 대상 소감에서 김종민이 자기 스승이라고 지칭하여 숙쓰러워하는 모습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신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hinji_jidaeng/

 

 

 

조영수 나이 프로필 싸이월드 저작권료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결혼 부인 재산

작곡가 조영수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저작권 효자곡으로 꼽았습니다. 조영수는 11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많은 분들이 나를 보면 저작권료 얘기를 많이 하신다"고 말

darkening.tistory.com

 

 

김완선 박창근 팬심 고백 나이 차이 근황 결혼 다이어트 인스타

박창근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김완선의 실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3월 10일 방송된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김완선과 하동연이 듀엣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2라운드 대결에서 하동연

darkening.tistory.com

 

 

선미 나이 키 프로필 파격 노출 원더걸스 가시나 결혼 남편 인스타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선미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는데요. 사진 속 선미는 수영복처럼 짧은 길이의 의상을 입은 채 온몸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