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IU)가 청량감 넘치는 펩시 새 CF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유 펩시 광고 공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2 펩시 파트너’로 활약 중인 아이유의 CF 4편을 게재했는데요.
약 1분 분량의 영상에는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흥이 나는 비트와 듣기만 해도 시원한 멜로디는 아이유가 발산하는 싱그러운 에너지를 극대화시켰습니다.
또 아이유는 펩시를 한 모금 마신 뒤 펩시의 시원함과 청량감을 표현하는 펩.톡.하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시원함과 청량함을 전달했는데요. 변화무쌍한 아이유의 비주얼과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2022 펩시 파트너’로 선정된 아이유는 ‘2022 펩시 프로젝트’에 합류해 맛있는 펩시 제로 슈거와 함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함과 상쾌함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에서 신선하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 대중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이유 1월 5주차 아이돌차트 랭킹 1위
한편 아이유는 1월 5주차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1위에 올랐습니다.
아이유는 5일 발표된 아이돌차트 1월 5주차(22.1.31~22.2.6) 아차랭킹에서 음원점수 1706점, 유튜브 점수 2762점, 소셜점수 3090점 등 총점 7568점으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아이유 셀러브리티
지난7일 뮤직플랫폼 멜론에서 발표한 2021년 가장 많이 들은 노래로 아이유의 '셀러브리티'(Celebrity)가 선정되며 음원퀸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셀러브리티는 발매 3시간 만에 24Hits 차트 1위, 주간차트 6주 연속 1위, 월간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는데요. '셀러브리티' 외에도 '라일락', '블루밍'(Blueming), '에잇' 등 아이유의 곡은 11곡이나 연간 차트에 진입했습니다.
2위는 총점 5712점의 에스파가 차지했습니다. 뒤를 이어 방탄소년단(총점 4987점), 비오(총점 3831점), 임영웅(총점 3401점), 아이브(총점 3075점), 갓더비트(총점 3038점), 장원영(총점 2611점), 태연(총점 2488점), 트와이스(총점 2441점)순으로 집계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