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정은지는 동료 이상형은 크리스탈 93억 재벌설 왜 나왔을까
그룹 JBJ의 멤버이자 연기자,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권현빈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018년 유망주 특집에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2018년 유망주는 나야 나~!! 권현빈은 올해 가장 급격히 팔로워 수가 증가한 대한민국 스타로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대세로 떠오른 권현빈은 이날 무한 매력을 뽐내며 MC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하네요.
권현빈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입니다. 키 187cm에 몸무게 66kg으로 YG케이플러스 소속입니다. 2015년 19살에 모델로 데뷔한 권현빈은 헤라 서울패션위크와 송지오, 장광효, 홍혜진, 권문수, 메트로시티, 곽현주, 비욘드클로젯, 노앙 패션쇼 무대에 선 이력이 있습니다.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최종 순위 22위호 하차하였습니다.
이후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했던 노태현과 타카다 켄타, 김상균, 김용국, 김동한과 함께 올해 3월 그룹 JBJ로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권현빈은 MBC 드라마 보그맘에 출연하며 연기에도 도전하였는데요. 배우로서 첫 역할임에도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으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권현빈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크리스탈을 꼽았는데요. 이후 성덕으로 크리스탈과 친분을 유지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크리스탈의 소개로 정은지와도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데요. 정은지에게는 보그맘에 출연하며 연기 조언을 받았다고 합니다.
권현빈에게 금수저, 재벌설이 돌기도 하였는데요. 소문의 시작은 프로듀스 101 출연당시 권현빈의 한 팬이 투표를 독려하며 권현빈에게 투표를 하고 이를 인증할시 MCM정품 스타크 백백을 준다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가방은 매우 고가의 가방이었는데요.
이에 정말 주는게 맞냐고 의심을 하는 사람들이 늘자 해당팬이 자신의 통장잔고를 인증하였고 통장잔고가 무려 93억인것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와전되어 권현빈의 통장잔고가 93억인것으로 알려지며 금수저 설이 돌게 된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권현빈이 재벌은 아니지만 팬들은 여전히 권현빈의 집이 매우 부유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는데요. 평소 자신의 SNS에 올리는 사진을 자세히 보면 로렉스 등 고가의 시계를 착용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으며 초등학교 시절에는 일본으로 유학을 다녀오기도 하였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귀족 스포츠로 알려진 펜싱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권현빈은 체육특기생으로 중경고에 입학을 하였으며 청소년 펜싱구가 대표에 선발되어 해외대회에 출전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올 한해 많은 도전과 활동으로 바쁜 한해를 보낸 권현빈은 내년에도 많은 활동을 예고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권현빈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komurola/
주이 모모랜드 금수저 과사 셀기꾼 논란 해명 트로피카나 흥부자 GREAT!
한현민 타임지 선정 영향력 있는 10대 흑인 혼혈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