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아나운서 결혼 남편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 신랑 훈남 외모
서현진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서현진의 소속사인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9일 서현진이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원동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동료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약 8개월 간의 열애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조 하며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서현진의 예비 남편은 5세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훈훈한 외모를 가진 훈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서현진은 예비신랑의 외모뿐만 아니라 훌륭한 인격과 유머감각에 반했다고 합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지난 8월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여 예비신랑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였는데요. 방송에서 내가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하여 사귀게 됐다며 첫키스도 자신이 먼저 내일 뽀뽀할 거예요라고 예고하고 했다며 예비신랑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당시 서현진이 공개한 예비 신랑의 모습에 김원희는 감탄을 하며 사진을 보니 빼도 박도 못하게 할 만한 훈남이라고 극찬하기도 하였습니다.
서현진 아나운서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학력은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 대학원 출신이며 키 171cm에 몸무게 51kg입니다. 단아하고 지적인 외모로 사랑받아 왔는데요.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선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2004년 서현진은 MBC 아나운서 국에 입사하였으며 굿모닝 FM 서현진입니다, 불만제로, 출발! 비디오 여행, 우리말 나들이, 원더풀 라이프, MBC 파워 매거진, 생방송 원더풀 금요일 등을 진행하며 MBC 간판 아나운서로 사랑받아 왔으며 2007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아나운서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2014년 MBC 퇴사 후 프리 선언을 하였고 이후 tvN 오 마이 갓, tvN 고성국의 빨간의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채널A 동갑내기 여행하기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현재 EBS 나눔0700을 진행중인 서현진은 결혼 후에도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서현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tsme_hyun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