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윤현민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저글러스 몇부작
백진희가 월화드라마 저글러스로 돌아왔습니다. 저글러스는 비서라는 직업을 본격적으로 다루는 오피스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최다니엘은 군 제대 후 3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강혜정 역시 5년만의 복귀작으로 저글러스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여기에 윤현민이 출연한 마녀의 법정 후속드라마인 저글러스에 연인 백진희가 출연하는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저글러스는 16부작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12월 4일 첫방송 됩니다.
백진희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매우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를 나왔으며 2004년 중학교 3학년 시절 길거리 캐스팅되어 광고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데뷔 초 원더걸스의 소희와 박보영을 닮은 꼴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008년 독립영화 사람을 찾습니다에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천만번 사랑해, 비밀의 화원, 헤어쇼,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전우치, 금 나와라, 뚝딱!, 기황후, 트라이앵글, 오만과 편견, 내 딸, 금사월, 미씽나인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2013년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 출연하여 박서준과 커플연기를 선보여 주목을 받기시작하였고 그해 여자신인상을 받았고 이후 기황후에 타나실리로 출연하여 악역연기를 소화하며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드라마가 대박이 나며 주연급 연기자로 자리잡았습니다.
백진희는 내딸 금사월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윤현민과 공개열애중인데요. 2015년 부터 2번의 열애설이 났었지만 부인하였고 2016년 3번째 열애설이 공개되자 열애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윤현민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야구선수 출신으로 키 183cm에 몸무게 73kg으로 훤칠한 몸매와 개성있는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윤현민과 백진희의 나이 차이는 5살입니다.
백진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ibe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