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뭉쳐야뜬다 딸 김태희 닮아 쌍꺼풀 있다 정지훈 딸 바보 등극
가수 비가 뭉쳐야뜬다에 출연하였습니다. mc들은 얼마전 태어난 딸에 대해 물었는데요. 비는 딸이 엄마인 김태희를 닮아 일단 쌍커풀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며 딸의 미모 자랑에 열을 올렸다고 합니다. 딸 바보 등극을 축하드립니다. 하하하~!!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에 출연한 비는 mc들과 대만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비의 본명은 정지훈으로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키 185cm에 몸무게 74kg으로 훤칠한 키에 탄탄하고 섹시한 근육질 몸매와 귀여운 얼굴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는데요. 비는 국내에서 가장 인정받는 만능엔터테이너중 한명입니다. 가수활동 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배우 활동도 해왔습니다.
비는 1998년 그룹 팬클럽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룹활동은 잘 되지 못하였고 해체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후 박지영의 눈에 띄게 되어 JYP에 연습생으로 들어갔고 박지윤의 백댄서 활동을 하는 등 절실한 노력끝에 2002년 예명 비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곡 나쁜 남자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비는 후속곡 안녕이라는 말대신으로는 귀여운 이미지와 친근한 이미지까지 더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고 그해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03년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로 연기자 데뷔를 한 비는 기대 이상의 훌륭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풀하우스, 이 죽일 놈의 사랑, 도망자 Plan.B,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돌아와요 아저씨. 영화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스피드 레이서, 닌자 어쌔신, R2B: 리턴 투 베이스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 풀하우스로 한류스타가 된 비는 이후 헐리우드에도 진출하며 월드스타로 불리고 있습니다.
비는 2011년 군 입대후 2013년 전역하였는데요. 군복중인 2013년 1월 1일 김태희와의 열애설이 났고 둘은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이후 올초 2017년 1월에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고 2017년 10월 딸이 태어났습니다. 현재 비는 12월 초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KBS 더 유닛의 심사위원이자 멘토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정지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ain_op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