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해리 왕자 배우 메건 마크리 내년 봄 결혼
영국 해리 왕자와 배우 메건 마크리가 내년 봄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영국의 해리 왕자는 이달초 배우 메건 마크리와 약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이 내년 봄 결혼을 한다고 영국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뒤 공개 데이트를 해왔는데요. 열애 인정 이후 초 스피드로 약혼과 결혼을 발표해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해리 왕자의 아버진인 찰스 왕세자의 업무 담당인 클라렌스 하우스는 성명을 통해 찰스 왕세자는 해리 왕자와 매건 마크리의 약혼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두 사람은 이달초 약혼식을 올렸으며 결혼식은 내년 봄에 열릴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메건 마크리는 해리 왕자의 할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만나 축하를 받았으며 해리 왕자 역시 메건 마크리의 부모님을 만나 축복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켄싱턴궁의 노팅엄 코티지에서 살 것이라고 전해졌는데요. 두 사람은 올해 9월 1년간 교재를 하였다며 열애를 인정하고 공식행사에 함께 동행하며 왕가의 일원임을 인정 받았습니다. 메건 마크리는 월드비전 캐나다의 국제홍보대사이며 유엔 여성 지지자이기도 한데요. 두 사람은 인권 문제와 환경 문제에 대해 토론하며 애정을 쌓았다고 합니다.
해리왕자의 이름은 해리 찰스 알버트 데이비드 윈저로 (Henry Charles Albert David Windsor) 1984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해리왕자는 찰스 황태자와 故다이애나비의 둘째아들로 영국 왕위계승 서열 5위의 왕자입니다.
메건 마크리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으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2002년 미국 ABC 드라마 제너럴 호스피탈(General Hospital)로 데뷔하였고 2011년 법정드라마 슈츠 시리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미국의 배우입니다. 메건의 아버지는 백인이고 어머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혼혈이라고 합니다. 2011년 배우이자 제작자인 트레버 엔젤슨과 결혼하여 2013년 이혼한 이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