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송이와 조동혁의 열애설이 올해 5월에 전해졌는데요. 조동혁이 최근 인터뷰에서 한송이와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한송이와의 결혼에 언제든 좋다고 답한것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송이와 조동혁은 지난해 3월 방송 된 KBS2의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방송 출연 당시 한송이는 조동혁을 이상형이었다고 고백하였고 조동혁 역시 오래동안 지켜봐온 팬이라며 서로에게 호감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열애를 1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데요. 함께 여행 다녀오기도 하고 여전히 달달해 보이는 두사람은 현재 결혼 적령기인데요. 한송이와 조동혁이 결혼으로까지 인연을 이어갈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한송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키186cm에 몸무게 65kg으로 현재 대전 KGC인삼공사 소속 선수로 활약중입니다. 2002년 한국도로공사 여자배구단으로 프로에 데뷔하였으며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당시 차유람, 이슬아, 손연재, 정다래와 함께 5대 미녀로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2014년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 여자 배구 국가대표로 활약하여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조동혁은 1978년생이며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키 182cm에 몸무게 72kg으로 명지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나왔으며 학창시절 정구를 하였다고 합니다. 1988년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 내 딸 서영이,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나쁜 녀석들, 심야식당, 처용 2,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 THE K2 등에 출연하여 강인한 남성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동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odonghyuk.no34/
한송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songr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