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사회

이시형 마약 관련 무혐의 처분 마약 음성반응 주사기 DNA 불일치

기다림속너의 2017. 11. 14. 18:40
반응형
728x170

이시형의 모발과 소변에서 마약 성분이 검출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검찰은 오늘 필로폰 투약 의혹이 제기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의 모발과 소변을 채취해 대검찰청에서 분석한 결과 마약 성분이 검출 되지 않았다며 음성반응이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또 마약 투약 사건 수사 당시 압수한 주사기에 남아있던  DNA를 분석한 결과 주사기에 남아있던 DNA와  이시형, 김무성사위의 DNA가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습니다. 검찰은 이시형에게 혐의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7월 KBS 추적60분김무성의원 사위와 관련한 마약사건에 이시형씨이 연루되었다는 내용의 방송을 했습니다. 이에 이시형은 억울함을 주장하며 자신에게 마약투약 의혹을 제기한 추적60분의 제작진과 고영태 , 박헌영 등을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소하였고 지난 10월 검찰에 자진 출석해 6시간 동안 조사를 받으며 모발과 소변 조사, DNA 채취를 요청하면서 마약 투약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검찰은 이시형이 KBS 제작진과 고영태, 박헌영을 상대로 제기한 명예훼손 고소사건은 더이상 동부지검에 관할권이 없어 원접수처인 서울중앙지검으로 다시 이송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KBS 추적60분은 지난 7월 검찰과 권력 2부작-2편 검사와 대통령의 아들이란 제목으로 김무성 의원 사위의 마약 투약 사건을 보도하며 이시형의 마약 투약 의혹을 제기하였고 방송 후 박헌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과거 고영태에게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이 마약을 흡입했다는 말을 들었다는 취지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시형 더블케이 매형 처남 이명박 사돈 나이 키 인스타그램 집안 손진아 


강유미 이명박 다스는 누구 겁니까? 사이다 질문 미션


청와대 국민청원 이명박 출국금지 쇄도 주진우 무상급식 프로젝트 이뤄질까?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