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개그맨 유재석과 박명수가 초등학교 가을운동회에 참석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월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초등학교 운동회에 동반 참석한 유재석과 박명수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건데요. 유재석 박명수 사진은 9월 23일 서울 숭의초등학교에서 열린 가을맞이 대운동회에 학부모로 참여한 유재석과 박명수의 모습입니다. 이 운동회에 참석했던 많은 학부모 등의 목격담과 사진을 통해 순식간에 퍼지게 된것이지요.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특히 유재석 박명수의 패션이 눈에 들어왔는데요. 유재석은 청바지에 트레이닝 상의와 검은 모자를 쓰고 운동으로 다져진 군살없는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박명수는 찟어진 청바지와 밀리터리 티셔츠와 모자, 검은 마스크, 금테안경으로 젊은(?)을 과시한 모습이네요. 모자에는 GPark이라는 글자가 써져있습니다. 유재석 박명수는 다른 부모와 다름없이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등 운동회에 직접 참여하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유재석 뒷모습
박명수 앞모습
MBC 파업으로 무한도전 무도가 결방중인데요. 이참에 쉬는 시간도 가질겸 충전하시면서 좋은 아빠모습이 보기 좋네요~! 항상 지금처럼 좋은 아빠 좋은 가장 좋은 개그맨으로 남아주시기를 바랄게요~ ^^
윤손하 폭행 논란 아들 위해 캐나다 이민 연예계에 미련 없어
장자연 사건 재검토 故 장자연 리스트 사건 요약 정리 수사 재개 원통함 풀릴까?
권석창 제천 화제 참사 현장 사진 촬영 논란 나 국회의원인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