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NS윤지♥최우성 김학래·임미숙 아들 김동영 소개팅
27일 방송된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NS윤지 ♥ 최우성 부부가 김학래 · 임미숙 부부의 집을 방문해 외동아들인 김동영의 소개팅을 주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NS윤지의 팬이라는 김동영은 NS윤지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는데요. 항상 연상이랑 만났다는 김동영은 "8살 위까지 만나봤다. 공룡상을 좋아한다"라고 하자 NS윤지와 최우성은 걸맞은 사람이 있다며 미국에 있는 지인을 영상통화로 연결해 즉석 소개팅을 시켜줬고 애프터 신청까지 하게 했습니다.
NS윤지의 소개팅에 김학래 · 이미숙 부부도 기대가 커져가는 모습이 방영되어 기대를 모으게 했습니다.
NS윤지 프로필
2021년 5월 22일에 자신의 2012년 노래 'If you Love Me'를 리메이크하며 컴백한 NS윤지는 이후 뢀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1988년 9월 6일 서울 출생으로 나이는 33세인 NS윤지는 현재 국적은 미국입니다. 늘씬한 몸매의 NS윤지의 키는 168xm이며 몸무게는 55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UCLA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을 전공하다가 중퇴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NS윤지 결혼 남편 최우성 가족
가족은 어머니, 남동생, 이종사촌으로 카라 출신의 강지영이 있으며 남편 최우성과는 2021년 6월 2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에 결혼하다고 발표하였는데요. 최우성의 부모님은 코미디언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남편 최우성을 15년간 짝사랑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시부모님을 처음 만난 건 초등학교 때이며 가족끼리 친해 자주 만났는데 초등학교 때 남편 최우성을 처음 만났지만 놀아주지도 않는 큰 오빠 느낌이었다고 전했습니다.
19살 때 다시 만났는데 너무 멋있어서 고백은 NS윤지가 먼저 했다고 밝혔는데요. 골프를 가르쳐주다가 진지하게 만남을 가지자고 했고 교제 3개월 후에 결혼하겠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렸다고 합니다. 김윤지와 남편은 5살 나이 차이가 나며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NS윤지 가수&배우 활동
NS윤지는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했는데요. 2012년 초 'Neo Spirit'이 발매되어 '마녀가 된 이유'로 활동하며 금발에 시스루, 가터벨트의 파격적인 의상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히트곡은 2012년 11월 초 발매한 'If You Love Me'로 박재범이 듀엣으로 참여해 음성, 안무 모두 완벽하게 조화가 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4년 '야시시'로 컴백하며 멜론 차트 13위까지 올라가며 2014년 9월 19일 기리보이와 합작한 듀엣 곡 '설렘주의'가 멜론 실시간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2015년 'Wifey'로 컴백했으나 당시 병역 비리로 문제를 일으킨 MC몽이 타이틀 피처링을 해서 여론이 매우 나빴는데요. 당시 많은 남자들이 MC몽에 반감을 가지며 NS윤지도 나비효과로 활동과 인기가 지지부진했습니다.
그러다가 2015년 7월 '꿀썸머'라는 노래로 컴백 후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가졌는데요. 이후 21년 5월 22일 'If You Love Me'를 재발매하며 컴백했으며 2017년에는 배우로 전향하며 본명 김윤지로 2018년 황후의 품격,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NS윤지 집안
NS윤지는 과거 인스타에 남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NS윤지의 동생도 훈남의 외모를 보이며 많은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NS윤지 데릭로즈 호텔
NS윤지 연관검색어로 데릭로즈 호텔이 있는데요. 당시 NBA농구선수 데릭로즈와 NS윤지가 함께 호텔에 들어간 사진이 찍힌 목격담이 올라왔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데릭로즈는 16일에 출국, 사진이 찍힌 날짜는 17일, NS윤지는 17일 NBA파이널 중계 당시 전화연결까지 한 정황을 미루어 루머와는 전혀 다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NS윤지의 뜨지 않는 이유에 대해 엄마가 '그걸 알았으면 진작에 떴겠지'라며 밝히기도 했는데요. NS윤지가 외모와 실력에 비해 뜨지 않는 이유도 공과사가 확실한 사생활 때문이라는 평가도 많아 이러한 루머도 개의치 않는 듯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