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김병지 나이 키 골때녀 조작 인정 못해 편집 논란 배성재 눈물 사과

기다림속너의 2021. 12. 27. 10:06
반응형
728x170

 

김병지 조작 인정 못해

 

골때녀의 승부조작 및 편집과 관련해 논란이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시즌 1에서도 예능감을 더하기 위해 편집됐다는 내용과 증거들이 속속 들어나는 가운데 전 축구선수이자 현 방송인 김병지가 '골 때리는 그녀들' 조작 논란에 입을 열었습니다.

 

 

 

김병지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꽁병지TV' 라이브 방송 도중 '골 때리는 그녀들'의 득점 순서 조작 논란에 대해 "우리는 편집이라 생각했지 어떤 스코어를 만든 건 아니다"고 답했습니다.

 

 

 

김병지는 "최선을 다한 결과로 제작진이 재밌게 구성한 편집이라 생각했다"며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편집한 것을 언짢아 하시는 데 대해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러면서 "'골때녀'는 스포츠 장르의 예능이다. 우리도, 제작진도 이런 프로그램은 처음"이라며 "지금까지 문제점을 감안해 사태가 정리될 것"이라 덧붙였는데요.

 

 

 

하지만 편집 상의 문제가 있었을 뿐, 승부 조작은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김병지는 "주작(조작)은 인정 못 한다. 없는 걸 있는 것으로 한 건 아니다. 편집에 대해서는 사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2일 방송된 '골때녀' 방송 내용이 실제 경기와 다르다는 의혹 제기 글이 여러 차례 올라왔는데요. FC구척장신이 전반에 5골을 넣고 후반에 한골 추가해 6대 3으로 쉽게 이기는 상황이었으나, 방송을 통해 후반 4대 3으로 교묘히 편집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골때녀'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편집 조작 논란을 시인했다. '골때녀' 측은 "경기 결과 및 최종 스코어는 방송된 내용과 다르지 않지만 일부 회차에서 편집 순서를 실제 시간 순서와 다르게 방송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부 회차'라고 한 만큼 여러 경기에서 득점 시간대를 조작 편집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어 '골때녀' 측은 "제작진의 안일함이 불러온 결과"라며 "땀흘리고 고군분투하며 경기에 임하는 선수 및 감독님들, 진행자들, 스태프들의 진정성을 훼손하는 일이 없도록 편집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향후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배성재 눈물로 사과

 

여기에 방송인 배성재는 이번 조작 논란의 또 다른 피해자로 알려져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는데요. 배성재는 지난 24일 트위치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스코어를 얘기하는 목소리는 내 목소리가 맞다. 추후 녹음한 것이 맞고 책임을 피할 생각은 없다"라며 "제가 기억하기로는 초반 스코어가 4대 0이었고 4대 3이 되지 않았다. 근데 제 목소리로 4대 3으로 나갔다. 그 멘트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기계적으로 읽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1년 동안 중계하다 타임아웃 때 작가나 막내 연출자가 써 온 멘트를 읽어달라고 하면 언제적 경기인지 모르고 기계적으로 읽었다"라며 "뇌를 거치지 않고 기계적으로 읽은 건 뼈 아픈 실수"라고 자책했습니다.

그러면서 최종 결과에는 조작이 없었다고 강조했는데요. 배성재는 "6대 3으로 경기가 끝난 건 사실이다. 결과를 바꾼 적은 없다"라며 "내 인생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 게 너무 충격적이다. 아무 말씀 못 드리겠다. 부끄럽다"라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였습니다.

 

 

 

배성재와 김병지까지 잇따라 입을 연 가운데 '골때녀' 측은 별다른 추가 입장을 내고 있지 않는데요. '다큐같은 예능'을 주창하며 예능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맨십과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골때녀'가 스스로 프로그램의 아이덴티티를 걷어차는 중대한 실수를 저지른 상황에서 어떤 추가 입장을 내놓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스포츠 정신 위배와 시청자 농락으로 인한 폐지설까지 나오는 상황인데요. 앞으로 어떠한 행보를 보일지 제작진과 출연진의 진정성에 달려있습니다.

 

 

 

앞서 골때녀 PD는 방송강연 주제로 '진정성'을 내세웠으나 제작진이 그 주제에 맞지 않게 편집을 하고 방송을 내보낸 것에 대해 시청자들이 어떠한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이름 김병지 / Kim Byung-Ji
-출생 1970년 5월 12일 경상남도 밀양군 무안면
-학력 마산공업고등학교 (전학)/ 알로이시오전자기계고등학교 (졸업) / 중부대학교 (학사)
-나이 52세
-키 182cm
-몸무게 77.7kg
-직업 축구선수(골키퍼 / 은퇴) / 축구행정가
-소속
선수
상무 축구단 (1990~1992)
울산 현대 호랑이 (1992~2000)
포항 스틸러스 (2001~2005)
FC 서울 (2006~2008)
경남 FC (2009~2012)
전남 드래곤즈 (2013~2015)
-행정가
대한축구협회 (2021~ / 부회장)
-국가대표
61경기 / 72실점 (대한민국 / 1995~2008)

 

 

 

 

임영웅 신곡 사랑해 위 아 히어로 단돈 콘서트 유튜브 다시보기 아이키 나이 키

임영웅 단독콘서트 신곡 사랑해 가수 임영웅이 첫 단독쇼를 열었습니다. 건강과 행복을 외쳐 '건행 전도사'라 불리는 임영웅은 노래 하나로 시청자들에게 큰 위로를 주고 희망을 

issuefeed.co.kr

 

 

남보라 나이 키 허영만의 백반기행 출연 수입 모두 13남매 동생들 학비로 결혼 남친

백반기행 출연해 가정사 밝혀 남보라는 완도고등학교 1학년 때였던 2005년에 11남매의 일상 생활을 담은 MBC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코너 "천사들의 합창"에 맏딸로 출연하며 대중들

issuefeed.co.kr

 

 

이영지 키 나이 ♥ 래원 핑크빛 크리스마스 100일 노래 자낳괴 다이어트 결혼 인스타

영지 ♥ 래원 산타 컨셉 과거 결혼 헤프닝을 빚었던 이영지와 래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컨셉 의상으로 인사를 했습니다. 래퍼 이영지가 동료 래원과의 달달한 모습을 공개해 많

issuefeed.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