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출연료 대신 팬들 위한 무대에 투자
연말을 풍성하게 할 단독콘서트를 펼치는 임영웅이 억대의 출연료를 사양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데뷔 첫 단독쇼서 신곡 최초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유튜브 구독자 127만명을 돌파했는데요. 임영웅에게는 겹경사가 아닐 수 없겠네요.
오늘(24일) 오전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BS 'We’re HERO 임영웅'의 본방사수 티저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영상 속 임영웅은 공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보는 것만으로도 흥분을 고조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궁금증을 확장시켰습니다.
또한 임영웅은 곡 구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소화하는가 하면, "특별한 선물이 있습니다"라며 현재 준비에 한창인 새 정규앨범 중 1개의 신곡 최초 공개를 예고해 역대급 감동과 희열을 기대케 만들었습니다.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은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던 만큼 임영웅의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의 무대까지 예고되었습니다.
노래도 잘 부르지만 특히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대단히 큰 임영웅은 해당 단독쇼의 억대의 출연료를 사양하고, 대신 팬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무대에 더 투자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고 알려져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에는 약 10억원 이상의 제작비가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마음씨 착한 가수 임영웅과 영웅시대(팬클럽)의 시너지 효과는 이뿐만이 아닌데요. 지난 23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27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이는 국내 트로트 가수 중 가장 많은 구독자 수라고 합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됐는데요. 임영웅의 일상과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으며 임영웅은 해당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584개가 넘는 영상이 공개, 총 조회수는 11억 7천만뷰로 집계 확인이 됩니다.
특히 임영웅 유튜브 채널은 지난 3일 126만 구독자를 돌파한 이후 20일 만에 1만 구독자를 추가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어 앞으로도 더 인기를 실감할 듯합니다.
현재 임영웅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23곡이 올라와 있는데요.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두주먹',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보라빛엽서', '이제나만믿어요',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건가요''바보 같지만','소나기','배신자','사랑은 늘 도망가'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뷰를 돌파했습니다.
TV조선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까지 더하면 임영웅은 총 23개의 천만 영상을 생성했습니다. 임영웅 관련 편집본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는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수가 연일 신기록을 경신 중에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료까지 사양하며 팬들에게 전하는 2021년 마지막 선물, 'We’re HERO 임영웅'은 12월 26일 오후 9시 15분 KBS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송가인 결혼 루머 풍류대장 콘서트 노개런티 게스트 참여 국악인들에 힘 실어줄 것 나이 키
풍류대장 콘서트에 출연료 없이 게스트로 출연 가수 송가인이 ‘풍류대장’ 콘서트에 노개런티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24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14개 지역에서 열리는 JTBC ‘풍류대
issuefeed.co.kr
공유 배두나 나이 키 고요의 바다 줄거리 출연진 방영일 달 다시보기 넷플릭스 제작사 몇부작
각계의 전문가들이 한 팀이 되어 달 탐사선에 오른다. 임무는 폐쇄된 연구기지에서 24시간 안에 중요 샘플을 회수하는 것. 대원들은 비밀에 잠긴 이 위험천만한 기밀 미션을 완수할 수 있
issuefeed.co.kr
홍진영 나이 키 근황 연예계 퇴출인가 복귀인가 논문 표절 결혼 남편 인스타 송가인
논문 표절 사태 후 1년 잠적 가수 홍진영의 논문 표절 사태 후 1년, 자매가 자취를 감췄습니다. 장윤정의 뒤를 이어 트롯 여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던 홍진영은 논문 표절 논란 이후 자숙의 시간
issuefe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