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수 장윤정 많이 쉬었는데.. 바빴던 '도경완'보다 수입 많다

기다림속너의 2021. 11. 21. 16:57
반응형
728x170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 장윤정이 남편 도경완의 월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전파를 탄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에서는 장윤정이 절친한 후배 홍현희와 함께 홍대 데이트에 나섰다.

 

 

장윤정은 홍현희를 기다리면서 홍합을 먹기 시작했다. 이어 도착한 홍현희는 작은 색안경을 건네며 "오면서 샀다. 세트로 같이 쓰자"라고 말했다. 안경을 쓴 장윤정은 "이게 뭐야"라며 소리를 질렀다.

장윤정은 "맨날 보자 보자 하더니 못 봤다"라고 반가워했고, 홍현희는 "언니 혼자 드시고 계신거예요? 밖에서 봤다. 뭘 뜯고 계시더라"라고 말해 장윤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홍현희는 "요즘 1kg 쪘다. 손에 염증이 생겨서 운동을 못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장윤정은 "그럼 술 못 먹겠네"라며 아쉬워했다. 홍현희는 "그래도 소주는 괜찮지 않을까? 알코올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물탕이 등장하자 장윤정은 소리를 질렀다. 소주잔을 든 장윤정은 "방송이고 나발이고 자꾸 소주를 먹게 되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해방타운에서 술 먹는 게 자꾸 나와서 광고가 들어왔다"라고 말해 홍현희가 감탄하기도 했다.

 

 

사주를 보러 가고 싶다고 말한 장윤정은 "내가 하는 방송에 사주하는 분들이 와서 사주를 봐준 적이 있다. 20년짜리 대운이 들어온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홍현희는 "(그 대운이) 하영이다"라고 말했고, 장윤정은 "아이를 낳아보니까 나보다 아이가 잘되는 게 훨씬 좋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들은 윤혜진과 백지영도 공감했다. 홍현희는 "부부는 다르다. 이쓴이 단독 MC를 맡았을 때 잠을 못 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나랑 도경완씨가) 입금일이 같다. 그달 도경완이 바빴다. 자기 딴에 '아싸'했을 거 아냐? 근데 같은 달 내가 이상하게 많이 쉬었다. 근데 그런데도 내가 많았다. 짜증을 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021.11.21 - [분류 전체보기] - 2021년 가장 많은 광고 수익을 벌어들인 스타 TOP 8

 

2021년 가장 많은 광고 수익을 벌어들인 스타 TOP 8

올해 가장 많은 광고 수익을 벌어들인 스타 TOP8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2021년 가장 많은 광고료를 번 스타' 순위가 공개됐

darkening.tistory.com

2021.11.21 - [분류 전체보기] - 정동원 나이 키 이상형 장민호에게 불려가 혼난 이유

 

정동원 나이 키 이상형 장민호에게 불려가 혼난 이유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15살 입니다.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출생지는 제주이며 경남 하동군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진교초등학교를 나와 진교중학교에 다니던 중 전학을 가 현

darkening.tistory.com

2021.11.15 - [분류 전체보기] - 성공하는 사람들의 월요일 습관 8가지

 

성공하는 사람들의 월요일 습관 8가지

월요일 아침은 한주에서 가장 중요한 시간이다. 미국의 작가이자 직장 전문가인 린 테일러는 “이틀간 쉬었다가 업무에 복귀하는 월요일 아침은 한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때”라며 “이때 우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