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주이 모모랜드 금수저 과사 셀기꾼 논란 해명 트로피카나 흥부자 GREAT!

기다림속너의 2017. 12. 27. 17:23
반응형
728x170

주이 모모랜드 금수저 과사 셀기꾼 논란 해명 트로피카나 흥부자 GREAT!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가 이번주 라디오 스타를 찾는다고 하네요. 주이는 요즘 걸그룹 멤버중 핫하게 떠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넘치는 끼와 주체할수 없는 흥부자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주이는 뛰어난 춤실력을 가지고 있는 만능 춤꾼이라고 하며 개성있는 얼굴과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매력적인데요. 







주이는 이번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금수저설 과사거 셀기꾼 논란에 대해 이 모든것은 자신의 얼굴때문이다라며 해명을 하였다고 합니다. 논란의 시작은 주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셀카를 본 사람들이 얼짱 걸그룹 멤버가 탄생했다며 많은 관심을 보이며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기대를 가지고 무대에 선 주이의 모습을 지켜본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속 사진과 실제 얼굴이 너무 다르다며 실망을 하였고 셀기꾼(셀카 사기꾼)이라는 별명을 붙여 주었다고 하네요. 





이에 멈추지 않고 사람들은 주이의 외모를 지적하며 금수저라 뽑힌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하였습니다이런 논란들로 주이가 마음에 상처를 받고 속상해할까 걱정하는 팬들이 많았는데요. 



주이는 이번 방송에서 이 모든 논란은 나의 얼굴 때문이라며 셀프 디스를 하는 등 특유의 쿨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주이양의 성격이 긍정적인것 같긴 하지만 속상한 마음이 분명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도 충분히 매력이 넘치니 악플 따위에 상처받지 마시길~ ^^





주이의 본명은 이주원으로 1999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19살로 고3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수능을 치뤘는데요. 경기도 양평출신으로 더블킥 컴퍼니 소속입니다. 키 164cm에 몸무게 48kg으로 2016년 걸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후 무대에서 독무를 맡는 등 뛰어난 춤 실력을 자랑해 왔는데요. 지난 7월 무한도전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흥을 발산하여 유재석에게 오랫만에 예능계에 거물이 나왔다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후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광고를 찍게 되었는데요. 묘한 중독성과 병맛코드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며 동영상 조회 수 1400만 뷰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주이는 그룹내에서 최고 인지도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개인의 인기를 뛰어넘어 그룹 전체를 하드캐리 중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미니앨범 GREAT!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번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예쁜 미소와 긍정적 에너지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게 하는 매력부자 주이양의 앞날이 더더욱 빛나길 응원합니다~!!



주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oe.news/


이주빈 김민석 열애설 일본 후쿠오카 동반여행 포착 동갑내기 커플 탄생


한현민 타임지 선정 영향력 있는 10대 흑인 혼혈 모델


권현빈 정은지는 동료 이상형은 크리스탈 93억 재벌설 왜 나왔을까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