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홍석천 동생 연예계 데뷔한 신인 남자가수 누굴까?

기다림속너의 2017. 12. 19. 15:06
반응형
728x170

홍석천 동생 연예계 데뷔한 신인 남자가수 누굴까?

어제 18일 밤 방송된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홍석천이 실명을 밝힐수는 없지만 연예계에 숨겨진 동생이 있다고 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일 방송에서 의외의 연예계 패밀리, 스타만큼 잘 나가는 스타의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홍석천이 나도 연예계에 우리 집안이 또 있다며 누구라고 밝히기는 아직 곤란하지만 식구 중에 데뷔 한 동생이 있으며 알아서 잘 하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이 홍석천의 동생이 누군지 궁금하다며 궁금증을 드러냈지만 이에 홍석천은 혹시나 나의 이미지 때문에 그 친구에게 안 좋을까봐 아직 말하기 곤란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숨겨진 동생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는데요. 어쨌든 집안 형님이 잘 보고 있다며 너 진짜 잘하더라. 파이팅해라!라고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방송이 나간 뒤 사람들은 홍석천의 숨겨진 동생이 누구인지 궁금하다며 추적에 나섰지만 아직 누구인지 드러나지 않아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본인이 굳이 알리고 싶지 않다고 하는데 억지로 찾아볼 필요가 있을가 싶네요. 하지만 사실 저도 조금 궁금하긴 합니다. ^^;






홍석천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176cm에 몸무게 67kg으로 1989년 뮤지컬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1994년에 KBS의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하였으며 1995년 KBS 대학개그제 입상하며 드라마와 시트콤 등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0년에는 국내 연예인 최초로 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 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2001년부터는 이태원등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사업가로 변신하기도 하였습니다.  2010년부터는 교수로 재직하기도 하는 등 만능재주꾼의 면모를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홍석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onyhong1004/


 주이 모모랜드 금수저 과사 셀기꾼 논란 해명 트로피카나 흥부자 GREAT!


권현빈 정은지는 동료 이상형은 크리스탈 93억 재벌설 왜 나왔을까


한현민 타임지 선정 영향력 있는 10대 흑인 혼혈 모델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