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조정석 투깝스 형사변신 나이 드라마 투깝스 몇부작?

기다림속너의 2017. 11. 26. 16:14
반응형
728x170

조정석 투깝스 형사변신한다 드라마 투깝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알아봅시다!

조정석이 드라마 투깝스에서 형사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조정석은 사기꾼의 영혼이 빙의 된 강력계 형 차동탁 역할을 맡아 사회부 기자로 출연하는 혜리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드라마 투깝스는 20세기 소년소녀의 후속 월화 드라마11월 27일 첫 방송됩니다. 드라마 투깝스는 16부작으로 편성되었다고 합니다.






조정석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키 172cm에 몸무게 64kg이라고 하네요. 적지 않은 나이지만 남자배우라고 믿기 어려운 꿀피부를 가져서 인지 더욱 동안으로 느껴집니다. 3남 1녀 중 막내로 늦둥이로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형제들과는 나이 차이가 많이나서 어린시절에는 큰누나를 엄마인 줄 알았을 정도라고 합니다





대중에게 얼굴이 알려진 건 2012년 건축학개론에서 납득이 역할을 맡으면서 부터인데요. 당시 대중에겐 낯선 얼굴이었지만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하여 오랜기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여 뮤지컬계에서는 이미 연기력을 인정받는 탑스타였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더킹 투하츠, 최고다 이순신, 오 나의 귀신님, 질투의 화신 영화 강철대오, 관상, 역린,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특종: 량첸살인기, 시간이탈자, 형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었는데요. 오랜 뮤지컬 경력으로 쌓은 내공때문인지 발음과 발성이 좋고 연기력이 훌륭하다고 인정받고 있습니다.





조정석은 주변인들에게 평판이 좋기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배우 이미숙은 조정석이 요즘 보기 드문 청년이라며 사생활도 깔끔하고 인성이 바르다고 칭찬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2015년 가수 거미와 열애설이 났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였고 여전히 잘 만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정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ojungseok/


혜리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