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에 혜리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투깝스는 MBC 새 월화드라마로11월 방송 예정인데요.
혜리는 극중 악바리 사회부 기자를 맡았다고 합니다.
혜리와 함께 조정석이 남자 주인공을 맡았는데요.
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혜리의 엄마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혜리의 엄마는 71년생으로 올해 47살인데요.
자매라고 해도 믿을정도라며 엄마의 동안미모에 사람들이 깜짝 놀랬습니다.
또 혜리 동생 이혜림은 22살이며 항공운항과를 졸업해 승무원이 되었는데요.
언니 못지 않은 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편 지난 8월 디스패치가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설을 공개 했는데요. 둘의 나이 차이는 8살입니다.
어남류를 응원하던 팬들은 기뻐했을것 같네요. 둘은 열애를 인정하고 예쁘게 만나고 있습니다.
혜리의 본명은 이혜리로 1994년생 올해 나이24살 입니다.
키는167cm에 몸무게 47kg으로 연예인중에서도 얼굴이 작아 크지 않은 키지만 비율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성형설이 돌기도 하였는데요. 지금과는 조금 다르지만 원래도 귀여운 얼굴이었네요.
혜리는 2010년 걸스데이에 멤버교체로 새로 영입돼 연예활동을 시작했으며 2012년 SBS 주말 드라마 맛있는 인생으로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4년 MBC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내숭 없는 털털한 모습과 먹방 거기에 앙탈애교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엄청난 수의 CF를 찍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릅니다. 이후 혜리는 드라마 활동을 꾸준히 하였고 2016 응답하라 1988에 덕선으로 출연하며 대박을 터트리며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혜리가 응팔에 캐스팅 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여론은 안어울린다며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많았지만 혜리는 완벽하게 덕선이를 연기헤 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투깝스에서도 좋은 연기 바랍니다.
혜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RI_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