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랩몬스터 RM 으로 불러주세요 활동명 변경

기다림속너의 2017. 11. 14. 00:38
반응형
728x170

랩몬스터가 RM으로 활동명을 변경한다고 전했습니다. 랩몬스터는 방탄소년단의 리더로 데뷔후 본명인 김남준 대신 예명인 랩몬스터로 활동해 왔는데요. 1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12년부터 5년간 사용해왔던 랩몬스터라는 예명을 RM으로 바꾸고 활동한다고 전했습니다. 





랩몬스터는 연습생 시절 만들었던 곡의 한 구절로 자연스럽게 회사 식구분들과 멤버들 사이에서 랩 몬스터로 불리게 되었다며 본인 역시 그간 정이 많이 들었다고 생각하지만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라는 네이밍이 좀 길기도 하였으며 5년간 해왔던 음악들과 앞으로 보여드리고 싶은 음악들 앞에 붙기엔 점점 거리가 있다는 사실을 절감하여 활동명을 변경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앞으로 스스로가 지향하는 음악에 더욱 부합하고 보다 스펙트럼이 넓다고 생각되는 RM이라는 이름으로 활동명을 변경한다고 밝히며 오랜 시간 불려왔던 예명을 바꾸게 되어 조금 어색하고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오랜 고민 끝에 새 이름으로 시작하게 된 저를 환영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공식입장 전문





랩몬스터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키 181cm이며  몸무게는 64kg이라고 합니다. 문제적 남자에 초기멤버로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고등학교 2학년 때 측정한 아이큐가 148이며 수능 모의 성적은 상위 1%인 명석한 두뇌를 가진 수재였다고 합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미국의 3대 음악시상식중 하나인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와 미국 NBC 방송국의 유명 토크쇼인 엘렌쇼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방탄소년단 아메리카 뮤직 어워즈 초청 글로벌 대세 입증 멤버별 프로필 보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