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경완 나이 키 프로필 결혼 아내 장윤정 가족 집안 재산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3. 21. 08:36
반응형
728x170

 

 

아나운서 도경완이 딸 하영이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딸 하영이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도경완은 사진과 함께 "그만 크자..."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속 딸 하영이는 머리를 만지작거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하영이는 특유의 눈웃음을 지으며 귀여움을 자아냈습니다.

 

또 하영이는 하루가 다르게 쑥쑥 크고 있는 모습으로 이 순간이 멈추길 바라는 도경완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도경완 장윤정 결혼 가족

 

도경완은 지난 2013년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들 가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예능 프로에도 출연하며 잉꼬부부로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는데요. 2014년 6월 아들 도연우, 2018년 11월 딸 도하영을 낳았습니다.

 

도경완의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며 외동아들입니다.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도경완의 고향은 성주이며 1982년 3월 31일 출생으로 나이는 39세입니다. 도경완의 키는 185cm이며 몸무게는 85kg입니다.

 

도경완의 학력은 서울화곡초등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공군사관학교 54기 중퇴, 홍익대학교 공과대학 전자전기공학 졸업입니다.

 

 

 

도경완은 고등학교에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했으나 주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이 큰 부담으로 자퇴하고 호주로 2년간 유학을 다녀왔는데요. 이후 파일럿을 꿈꾸며 검정고시 통과 후 21살에 공군사관학교에 진학하지만 적응하지 못하고 퇴교했습니다.

 

이후 홍익대학교 공과대학에 진학해 4학년 때 우연히 아나운서 김경란이 진행하던 사랑의 리퀘스트를 보고 아나운서에 대한 꿈을 키워 2009년 KBS에 입사했습니다.

 

 

 

도경완 아나운서 데뷔 프리 활동

 

도경완은 아나운서임에도 뉴스보다는 각종 시사 및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6 리우 올림픽, 축구 캐스터 등과 2011년 5월 2일부터 2019년 7월 5일까지 2TV 생생정보를 진행하기도 했으며 장윤정과 결혼 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 가을에는 아내인 장윤정과 함께 '노래가 좋아'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 2월 1일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했으며 아내 장윤정은 극구 반대했으나 도경완의 설득에 프리로 전향했습니다.

 

 

 

당시 장윤정은 3가지 조건을 제시했다고 하는데요. '1. 밖은 추우니 각오를 하고 나가라.', '2. 장윤정의 명성을 부료로 갖다 쓸 생각하지 마라.', '3. 장윤정의 도움과 조언이 있을 텐데 그걸 기분 나빠하지 마라.' 였다고 합니다.

 

아나운서가 퇴사하면 몸담았던 자사 방송에는 3년간 출연정지를 하게 되어 있어 KBS에서는 당분간 볼 수 없으며 퇴사 후 '더트롯쇼' MC를 맡기도 했으며 '내 딸 하자' 시즌 1에도 MC로 합류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우려와는 달리 장윤정 남편으로서 후광 없이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장윤정의 남편이라는 타이틀 없이도 대중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라고 조심스레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도경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o_announcer/

 

 

장윤정 나이 키 트로트 노래 가족 재산 탕진 논란 한달 수입 임신 도경완 인스타

이찬원이 장윤정의 콘서트 게스트 제안을 거절했습니다. '해방타운'에서는 장윤정이 후매들에게 새해 인사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장윤정은 이찬원에게 새해인사를 전하며 한번 구경 가야

darkening.tistory.com

 

 

홍진영 나이 키 근황 50억 사업 수입 출연료 표절 논란 복귀 결혼 남편 장민호 열애 인스타

젊은 세대 트로트 가수의 명맥을 이어오던 홍진영이 논문 표절 이후 방송에는 보이지 않았으나 작년 11월 코스피 상장사 아센디오가 홍진영의 1인 기획사인 IMH엔터테인먼트의 주식을 취득하며

darkening.tistory.com

 

 

견미리 나이 키 프로필 리즈 견훤 결혼 이혼 전남편 과거 재산 논란 인스타

견미리가 과거의 이혼을 언급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4회에서는 배우 견미리가 충북 보은 식도락 여행에 함께했습니다. 이날 견미리는 결혼을 일찍 했다는 말이 나오자 "24살에 했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