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새론이 청순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 속 김새론은 카페에 앉아 턱받침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영화 '아저씨' 속 앳된 아이라곤 믿을 수 없는 성숙한 미모를 뽐냈습니다.
김새론 프로필 나이 키 가족 동생
김새론의 고향은 서울이며 2000년 7월 31일 출생으로 나이는 21세입니다. 김새론의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8kg입니다.
김새론의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 김아론, 김예론이 있습니다. 김새론 동생 김아론, 김예론도 배우이며 김아론은 영화 '용의자X', '바비'ㅇ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김예론은 2004년생으로 영화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에 출연했습니다.
김새론의 학력은 양일초등학교, 일산양일중학교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재학 중입니다.
김새론 데뷔 영화 드라마 배우 활동
김새론은 2001년 잡지 '앙팡'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1천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이창동 감독의 '여행자'에 캐스팅되며 당시 만 9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역배우 답지 않은 섬세한 내면연기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2010년 원빈과 함께 출연한 영화 '아저씨'의 흥행으로 김새론은 큰 주목을 받으며 영화 단 두 편 출연만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영화 '여행자'로 칸 영화제 공식 부분에 초청을 받아 칸에 진출한 최연소 대한민국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도희야'로 다시 칸 영화제에 초청을 받아 15살 전에 칸의 레드 카펫을 두 번 밟기도 했습니다.
김새론은 영화 '여행자', '아저씨', '이웃사람', '도희야', '만신', '눈길', '동네사람들'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패션왕', '화려한 유혹', '눈길',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우수무당 가두심' 등에 출연했습니다.
김새론은 배우 이영애를 롤모델로 꼽으며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으며 본인만의 아우라가 느껴진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2015년 MBC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되면서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했습니다.
김새론 학폭 피해자
김새론이 과거에 학폭 피해를 말하며 따돌림을 당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시 김새론은 고등학교 1학년까지 다니고 자퇴했으며 친구와 지금까지 관계를 잘 유지하지만 다른 걸 더 배워보고 싶어서 자퇴했다고 말했습니다.
김새론은 초등학교 때 또래 친구들이 볼 수 있는 작품을 많이 안 했고 영화 '아저씨'가 워낙 유명해져서 친구들이 알게 됐을 때 전학을 가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친구들이 김새론을 너무 연예인으로 인식을 하고 어리다 보니까 엄청 심하게 괴롭혔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새론은 집 가는 길 놀이터 미끄럼틀에 욕이 적혀있거나 맨날 신발장에 둔 신발이 없어져서 맨발로 집에 가기도 했다는데요. 또 나오라 그래서 나가면 아무도 없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김새론 엄마 논란
김새론의 엄마가 과거 올렸던 인스타그램 글이 여전히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11월 배우 김새론의 엄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반 자살’을 유추할 수 있는 글을 업로드했는데요.
해당 글에 따르면 김새론의 엄마는 과거 김새론을 포함한 아이들을 안고 아파트 베란다에서 자살을 시도했으며 이에 당시 많은 누리꾼들은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김새론의 엄마는 김새론이 땅 속에 묻혀있는 듯한 사진 한 장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요. 김새론의 엄마는 “감히 생각해서도 안될 일을, 감히 나는 행동으로 옮기는 미친 짓을 했다”라며 “아이들을 안고 아파트 베란다에 섰다. 큰아이가 베란다 지지대를 잡고 ‘살려주세요 잘못했어요’ 목이 쉬어라 울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 작은 손이 새빨게 질만큼 꽉 잡고 놓지 않았다. 그때 정신이 바짝 들었다. 그제서야 아이들이 보였다. 내가 무슨 짓을 한거야”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퍼졌고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당시 누리꾼들은 “저런 얘기를 왜 공개적인 SNS에 올리냐”, “애들이 상처받을 글이다”, “김새론은 공인인데 너무했다”, “엄마가 너무 생각이 없다” 등 비난의 말을 보냈습니다.
김새론의 엄마는 김새론과 친구처럼 보일만한 미모를 지니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김새론의 엄마는 21살의 나이에 김새론을 낳으며 결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논란
김새론은 2022년 5월 18일 오전 8시 쯤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시민들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됐습니다. 당시 김새론은 음주 감지기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지만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사고 당시 김새론의 차에는 동스아 1명이 탑승해 있던 것으로 전해졌스니다.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으며 인도를 향해 돌진해 변압기를 들이받는 모습이 CCTV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 사고로 변압기가 밀려나 정전되면서 일대에 정전, 신호 마비 등 일시적 혼른을 빚었으며 인근 상인들도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에 대해 자필 편지로 사과하며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반성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새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on_s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