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희가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으로 출연하며 반전을 이끄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박단단은 피치 못해 이별하게 된 이영국(지현우 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세희는 후반부에도 다채로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며 또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27일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세희 프로필 나이 키 과거 학력
이세희의 고향은 천안이며 1991년 12월 22일 출생으로 나이는 만 30세입니다. 이세희의 키는 163cm이며 몸무게는 45kg입니다.
이세희의 가족은 부모님과 큰언니, 작은언니, 여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천안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치위생학을 전공하다가 배우의 꿈을 위해 학업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세희는 학창 시절 연예계에 대한 동경은 있었지만 현실적인 직업을 찾아 집안에 도움이 돼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세희 데뷔 영화 드라마 배우 활동
이세희는 주말을 기다리게 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결정에 확신은 없었지만 용기를 내서 배우가 되기로 마음을 먹고 연기 학원에 다니기도 했으며 마침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조금 늦었다는 조급함과 고민이 커질 때마다 가족을 보며 마음을 다잡았다고 하는데요. 이세희는 2015년 나윤권의 뮤직비디오 '364일의 꿈'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드라마 '가을 다음 봄', '진흙탕 연애담', '연남동키스신', '키스요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사와 아가씨'에 출연했으며 영화 '청년경찰', '미드나이트'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에 500대 1의 경쟁률을 뚤고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처음으로 지상파 드라마의 메인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극 중 지현우와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이어오며 열애 사실이 발각될 위기에 놓이기도 하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클럽녀로 출연했으며 최근 다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세희 차기작 진검승부
한편 이세희는 차기작으로 드라마 '진검승부'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진검승부'는 껄렁함과 불량함으로 무장한 진정 검사가 약자들과 피해자들을 위해 꼴통만의 정의를 펼치는 대한민국 내 부정부패를 통쾌하게 박살 내는 이야기로 남자 주인공 역으로는 도경수가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세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e.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