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수지 나이 키 프로필 바디프로필 다이어트 근황 결혼 남편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3. 12. 08:37
반응형
728x170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바디프로필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신수지는 11일 유튜브에 "한 달 만에 7kg 감량한 신수지의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신수지 다이어트 바디프로필

 

영상에는 바디프로필 촬영 과정이 담겼는데요. 신수지는 촬영을 3일 앞두고 "길고도 험했는데 어느덧 3일 전으로 다가왔다. 너무 행복하다. 매일 끝나면 뭘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며 보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후 차이가 많이 나면 좋을 것 같아 체중을 찌웠다. 54kg에서 시작해 48kg대에 진입했다. 운동을 매일매일 단 하루도 안 빼고 열심히 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수지는 "근육량은 유지하고 체지방만 순수하게 빼 나름대로 만족하고 있다"며 체성분 분석 결과를 공유하기도 했는데요. 신수지에 따르면 체지방은 3kg 줄어들었고 체지방률 역시 19.5%에서 14.8%로 무려 4.7% p 감소했습니다.

 

신수지는 촬영 당일 수영복을 입고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습니다. 선명하게 갈라진 복근과 등 근육은 물론 탄력 있는 애플힙은 그간 노력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신수지는 한 달간 가장 힘들었던 순간을 묻는 말에 "4일 전 동네에서 왁싱을 하고 걸어오다가 다리가 풀려서 주저앉았는데 걸을 수 없었다. 진짜 죽을 뻔했다. 5분에서 10분이면 오는 거리인데 30분 걸린 것 같다. 거의 안 먹는 상황에서 운동을 세게 들어갔다"라고 답했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결에 대해서는 "자존심인 것 같다"며 "일반적으로 할 수 있는 것 말고 그 이상을 보여주고 싶었다. 태릉(국가대표) 시절에 비하면 이 정도 운동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수지 프로필 나이 키

 

신수지의 고향은 서울이며 1991년 1월 8일 출생으로 나이는 31세입니다. 신수지의 키는 166cm이며 몸무게는 47kg입니다.

 

신수지의 학력은 오금초등학교, 오금중학교, 서울세종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체육학 학사, 석사 졸업입니다.

 

'원조 리듬체조 요정'으로 불리는 신수지는 2008 베이징 올림픽과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에 출전하며 손연재 이전 한국 리듬체조의 간판으로 활약했습니다. 발목 부상으로 2011년 현역에서 은퇴한 신수지는 2014년 프로 볼러 선발전을 통과해 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신수지 결혼 열애 장현승 결별

 

신수지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과거 가수 장현승과 열애설을 방송에서 인정하며 가수와 스포츠스타의 연애를 알리기도 했습니다.

 

볼링으로 친해진 두 사람은 2017년 가을부터 열애를 했지만 7개월 정도의 짧은 공개 열애 뒤에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수지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hinsjsj/

 

 

 

클라라 나이 키 프로필 1억 명품백 결혼 남편 사무엘황 몸매 인스타

클라라는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제하며 무결점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깨와 팔이 드러난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클라라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푸른색 계열에 레이스 장식이

darkening.tistory.com

 

 

한예슬 비매너 논란 식당 테이블 공중도덕 무개념 인증샷 나이 남친 인스타

배우 한예슬이 고급 레스토랑과는 어울리지 않는 '저급' 인증샷으로 비판 여론에 휩싸였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2월 18일 개인 SNS에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하면 좋은 점 무한 포토 타임"이라는 글

darkening.tistory.com

 

 

선미 나이 키 프로필 파격 노출 원더걸스 가시나 결혼 남편 인스타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선미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는데요. 사진 속 선미는 수영복처럼 짧은 길이의 의상을 입은 채 온몸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