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정수 나이 키 프로필 사기 파산 결혼 부인 김숙 김현진 결별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2. 22. 09:44
반응형
728x170

 

 

'애동신당' 윤정수의 배우자로 3~4살 연하의 일반인이 꼽혀 시선을 모았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애동신당’에 개그맨 윤정수가 출연해 속마음을 밝혔는데요.

 

이날 달라진 '애동신당'에서는 새로운 환경에서 출연자에 대한 점사를 5분 간 본 후 출연자의 선택을 받는 형식이 드러났습니다. 윤정수는 보월당 무속인으로부터 "대장 쪽 건강 조심해라"라는 말을 듣고 깜짝 놀라며 "제가 장에 용종이 많이 생긴다. 정확히 짚어주셔서 놀랐다"라며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윤정수가 무속인에게 가장 많이 들은 말은 무슨 말일까 궁금증을 만들었는데요. 무속인들은 "부모 덕이 없다", "부모 도움 안 받고 자수성가 했다" 등을 말하며 "귀가 얇다. 사람을 믿어 발등을 찍히고 사기를 당한다", "사기 배신 수가 있다", "돈은 많이 버는데 모은 돈이 없다", "2015년에 큰 일이 있었다" 등을 꼭 짚어내 윤정수를 경악하게 했습니다. 실제로 윤정수는 2015년에 큰 사기를 당해 몹시 힘든 세월을 보냈으며 그는 급기야 파산까지 간 아픈 경험이 있습니다.

 

윤정수는 자신의 정체를 밝힌 후 "결혼에 대해서 궁금하다"라면서 "4년 전 김숙이 너무 셌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윤정수는 진지한 얼굴로 "결혼을 해야 하나. 그리고 사업에 대한 고민도 있다"라는 말로 자신의 고민에 조언을 해줄 무속인 셋을 꼽았습니다.

 

윤정수의 결혼운을 집은 건 강신주 무속인이었는데요. 강신주 무속인은 "3~4살 연하의,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닌 일반인"이라면서 "결혼운은 2년 전에 들어왔고 아직 안 끊겼다"라고 말해 윤정수를 설레게 했습니다.

 

 

 

 

 

윤정수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윤정수 고향은 강릉이며 1972년 2월 8일 출생으로 나인느 50세입니다. 윤정수의 키는 163cm이며 몸무게는 80kg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니께서 2016년 11월 8일 돌아가셨으며 무녀독남 외아들로 아버지는 어릴 적 이혼을 해 다른 여성과 재혼했다고 하며 이복 동생이 2명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가끔 모습을 보이는 외삼촌이 있습니다.

 

윤정수의 학력은 강릉초등학교, 강릉중학교, 강릉명륜고등학교, 서울신학대학교 중퇴, 관동대학교 경영학 학사입니다.

 

 

 

 

 

윤정수 데뷔 개그맨

 

윤정수는 1992년 3월 SBS 1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19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각종 예능에 출연했으며 이경규, 김용만, 박수홍 등과 케미를 보여주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키는 작지만 알이 꽉 찬 튼실한 장딴지로 태릉인 이미지로 활동했으며 연예활동 외에 다양한 사업을 시도하여 레스토랑 사업이 크게 성공했다고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윤정수 파산 사기

 

윤정수는 2008년 후배의 사업에 투자 겸 연대보증을 서 30억 가량의 빚을 지게 되었고 고가의 집을 경매로 내놓기도 했지만 2013년 11월 파산하며 면책을 받았는데요.

 

파산으로 면책되었다고 해도 도의적으로 갚을 빚은 갚아야 한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2016년 2월 방송에서는 이제 빚을 많이 갚아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재도전의 성공족인 케이스라 하여 중소기업청에서 상도 받았습니다.

 

 

 

 

 

윤정수 결혼 김숙 김현진

 

윤정수는 '님과 함께'에서 김숙과 가상 부부로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윤정수와 김숙은 첫만남부터 집에서 삼겹살을 굽다가 '불쇼'를 쳘치기도 하는 등 실제로 둘이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들이 많기도 했습니다.

 

 

 

 

 

이후 윤정수는 '연애의 맛'에서 변리사를 준비 중이었던 김현진과 커플이 되며 공개 연애를 하기도 했는데요. 윤정수는 평소 이상형으로 꼽아 온 170cm의 큰 키를 가진 김현진에게 첫 눈에 반했으며, 김현진 역시 책임감 넘치고 자상한 윤정수의 모습에 끌렸다고 고백한 바 있는데요. 윤정수와 김현진의 나이차는 17살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윤정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onjungsoogoon/

 

 

 

 

싱어게인2 톱6 결정전 진출자 김기태 신유미 김소연 박현규 이주혁 윤성 파이널 라운드 투표 방

싱어게인2 가수 김소연, 신유미, 김기태, 이주혁이 파이널 무대 톱6에 진출했습니다. 2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는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관문, 세미파이널 무

darkening.tistory.com

 

 

이민정 이병헌 저격 댓글 코로나 완치 아들 근황 영화 드라마 나이 키 인스타

배우 이민정이 남편인 배우 이병헌에게 날카로운 일침을 가해 화제가 됐습니다. 이병헌은 2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모두 걱정해주신 덕분에 이제 괜찮습니다"고 밝혔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이

darkening.tistory.com

 

 

판빙빙 나이 키 프로필 인사이더 특별출연 실종 왕치산 감금 사건 논란 인스타

중국배우 판빙빙이 JTBC 새 드라마 '인사이더'에 특별 출연을 알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인사이더' 측 관계자는 2월 21일 뉴스엔에 "판빙빙이 '인사이더'에 특별 출연한다. 촬영을 완료한 상태"라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