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이 남편인 배우 이병헌에게 날카로운 일침을 가해 화제가 됐습니다. 이병헌은 2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모두 걱정해주신 덕분에 이제 괜찮습니다"고 밝혔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이병헌이 차 안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걱정해준 팬들에 대한 화답으로 지난 9일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병헌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했습니다.
아내 이민정 역시 확진자(이병헌)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이후 확진됐고 자가 격리를 이어왔는데요. 다행히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아들은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민정, 이병헌 셀카에 '각도는 안 괜찮네' 댓글
이병헌의 '셀카'(스스로 찍은 사진)를 접한 이민정은 "각도는 안 괜찮네.."라는 댓글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민정이 센스만점 댓글로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낸 건 처음이 아닌데요. 자신의 SNS는 물론 절친한 스타들의 SNS 상에서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댓글을 달아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날 이민정의 유쾌한 댓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편인 이병헌도 결코 피할 수 없는 일침", "예리한 MJ", "역시 MJ 스나이퍼", "프로 일침러 맞네요"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이민정은 2월 19일 SNS에 아들이 써 준 편지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민정 아들은 편지를 통해 "엄마 생일 축하해! 엄마가 이 세상에서 제일 착해. 엄마 뽀뽀 안 해줘서 미안해"라고 진심을 전했습니다. 이에 이민정은 "과연 엄마가 그렇게 착할까?"라고 대응해 폭소를 자아기도 했습니다.
이민정 나이 키 프로필 학력 아들
이민정의 고향은 서울이며 1982년 2월 16일 생으로 나이는 40세입니다. 이민정의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46kg입니다.
이민정의 학력은 서울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현대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졸업이며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여우 계단'으로 데뷔했습니다.
이민정, 이병헌 부부는 2013년 8월 10일 결혼했으며 슬하에 한 명의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이민정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216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