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소다가 트임 원피스 자태를 뽐냈습니다. DJ소다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nigh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DJ소다가 로스앤젤레스 야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있습니다. 미국 투어 중에 찍은 DJ소다는 과감한 노출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DJ소다는 허리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트임 디자인으로 S라인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DJ소다의 미국 투어는 지난달 7일을 시작으로 11개 도시에서 펼쳐지고 있으며 1월 28일 캐나다 벤쿠버 공연까지 마쳤습니다.
DJ소다는 전 세계를 무대로 가파른 성장세를 그려나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EDM Droid' 선정 대한민국 DJ 1위, 아시아 톱 25 DJ 1위, 'DJANETOP' 선정 여성 DJ 아시아 1위 및 전 세계 13위와 더불어 '2019 제9회 대한민국 한류 대상 시상식'에서 순수 문화대상 인디문화예술부문을 수상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DJ소다 프로필 나이 키 본명
DJ소다의 본명은 황소희입니다. 별명이 '황소'라고 하는데요. 나는 황'소다'를 따 DJ소다라고 합니다.
DJ소다의 키는 163cm이며 몸무게는 46kg입니다. 1988년 4월 7일 출생으로 나이는 33세입니다.
옥타곤, 펠리스와 같은 강남의 유명한 클럽의 메인 DJ였으나 세상에 알려지게 된 계기는 디제잉 실력보다는 페이스북 같은 SNS 등지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예쁜 외모로 피리나 리코더를 들고 춤을 추는 영상 때문에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16년 5월호 맥심의 표지 모델이 된 적도 있고, 몸매와 외모가 뛰어나 전술한 팔로워 처럼 꽤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편으로 이는 역대 맥심 모델 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워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DJ소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eejayso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