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비 나이 키 프로필 몸매 노출 뜻 댄서 남자친구 스우파 출연료 논란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2. 10. 00:02
반응형
728x170

 

 

가비가 방송에서 '스우파' 출연 이후 몸값이 10배 이상 뛰었다며 명품 가방을 플렉스 했다며 가방의 가격이 390만 원이라고 밝혔는데요. 스우파가 잘 되고 나서 광고도 찍고 '이거 하나쯤은 사도 되겠다' 싶어 명품 가방을 플렉스 했다고 했는데요.

 

 

 

명품을 명품처럼 안 쓰기로 유명하다고 밝히며 실제로 가방에는 커피를 쏟은 흔적이 있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가비의 프로필 나이 키 뜻 댄서 남자친구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비 프로필 나이 키 가족 학력 몸매

 

가비의 본명은 신가비로 이전 이름은 신지원으로 개명했으며 좋을 가(嘉)에 다스릴 비(庀) 자를 쓰며 좋게 다스린단 뜻의 가비라고 합니다. 키와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며 스우파에 같이 출연했던 아이키는 가비의 가슴이 솔직히 부럽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가비의 고향은 수원이며 1993년 11월 3일 출생으로 나이는 28세입니다. 가비의 학력은 수원선일초등학교, 남수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서우루예술대학교 공연학부 무용전공을 졸업했습니다.

 

가비는 댄서 이외에 속눈썹 사업을 하고 있으며 스우파에서 노제에게 몰래 줬다가 걸리기도 했습니다.

 

 

 

가비 스우파 댄서 노출

 

가비는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우파에 라치카의 리더로 리안, 시미즈, 피넛, 에이치원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기가 센 첫인상과는 달리 높은 텐션에 오히려 팬이 많이 생기기도 했으며 립제이와 서로 "헤이~" 하며 인사를 주고받는 장면에서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스우파에서 가비의 라치카는 파이널까지 진출해 최종 3위로 마감하기도 했습니다. 가비는 아이키와의 배틀에서 바지가 벗겨지지 않아 아이키가 바지를 벗겨주는 등 매번 화제를 몰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환불원정대의 안무를 두고 아이키와의 대결에서 선택받지 못하며 아이키와 라이벌 모드가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배틀러로도 유명했으며 배틀러로서의 댄서 네임은 Single Lady로 당시 주요 장르는 왁킹이었습니다. 댄서 네임을 싱글레이디로 지은 이유는 비욘세 팬이라서 그렇게 지었다고 하며 고등학교 때 비욘세의 Single Ladies에 맞춰 퍼포먼스를 하자 그 뒤로 사람들이 다들 '싱글레이디 췄던 애' 라고 지칭해서 아예 댄서 네임으로 삼았다고 합니다

 

라치카 멤버들은 사업가이자 댄스팀 '라치카'로 활동하며 청하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PLAY', 보아의 'Better',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 등의 안무를 제작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가비 남자친구 열애설

 

가비는 현재 남자친구와 2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가비의 남자친구 조이택은 헬스 트레이너로 알려졌으며 '전참시'에서 남자친구의 이름을 '섹시몬스터'라고 저장한 것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가비 스걸파 논란

 

스우파 이후 스걸파에 마스터로 출연하며 라치카 팀인 클루씨의 비매너 논란이 일기도 했는데요. 라치카 팀이 클루씨는 '스걸파'에서 팀 YGX의 스퀴드와 3차 미션을 벌이며 우스꽝스러운 동작의 꽃게춤을 포함한 장난스러운 안무를 스퀴드에게 전달해 비매너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이를 확인한 프라우드먼 모니카는 "경쟁이 앞서 나가는 건 맞는데 누군가의 발목을 잡고 올라가는 건 아니다"라며 일침을 가한 바 있는데요.

 

 

 

이후 라치카 리더 가비는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며 “나 역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다른 크루들과 경쟁하면서 승부에만 집중해 후회한 일이 있다”며 “마스터로서 잘못된 행동을 짚어주지 못해 미안하다. 내가 되게 어른답지 못했다고 느꼈다”고 다시금 사과했습니다.

 

 

댄서 가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비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abeegal/

 

 

 

노제 나이 키 스걸파 트레드에 호통 스우파 no:ze 웨이비

스걸파 노제 뉴니온 트레드 크루마스터 2021년! 스트릿 댄스 열풍을 이어갈 10대들의 춤 싸움이 시작된다! 스우파 최고의 아웃풋으로 불리는 웨이비의 노제가 '스걸파'에서 트레드의 안무 합을 지

darkening.tistory.com

 

 

허니제이 나이 키 몸매 홀리뱅 스우파 리헤이 열애 박재범 결혼 나혼산 인스타

스우파에서 우승한 홀리뱅의 허니제이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무대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일상 속 반전 매력으로 팬들에게 허니제이만의 일상을

darkening.tistory.com

 

 

아이키 나이 키 결혼 남편 딸 연우 스우파 훅 미국 올레디 인스타

스우파로 많은 인기를 얻은 아이키가 최초로 팬 미팅을 갖는다고 합니다. 아이키는 2월 15일, 3월 25일, 4월 15일 총 3차례 팬미팅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아이키는 “처음으로 라이브 팬미팅을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