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합격 근황 아이큐 고등래퍼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2. 4. 08:48
반응형
728x170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이 서울대학교 합격 수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학교 합격

 

정은표는 지난 3일 정지웅의 인스타그램을 리그램하며, 아들의 서울대 합격을 온 동네에 알렸는데요. 특히 정지웅의 서울대 인문대학 합격증, 합격 수기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정지웅은 "고3 올라가던 겨울이 생각난다. 죽은 내신을 부여잡고 이대로는 절대 원하는 대학은 못 가겠다 싶어 정시 공부를 시작했다. 1년 동안 수능 공부를 하면서 참 힘들었다. 수업 시간에는 눈치를 봐야 하고 모의고사 성적은 항상 그대로인 듯하고, 가끔 후회도 했다. 역시 수시를 버리면 안 됐던 건가 하는 생각도 자주 들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정지웅은 "수시 원서 접수 시기에 주변 친구들이 대학 원서를 넣던 기억이 머릿속에 생생하다. 수능이 하루 만에 결정되는 불확실한 전형이라는 것이 무서웠지만 친구들과 다른 길을 걷는다는 것이 가장 저를 불안하게 만들지 않았나 싶다. 그래도 저는 저를 믿었다. 사실 내신을 버리고부터는 저를 믿어야만 했다. 다른 방법이 딱히 없었다. 그나마 다행인 건 부모님과 주변 선생님들이 저를 믿어주셨다. 혼자만의 짐을 지고 걸어온 느낌은 들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나아가 "내기를 하든 게임을 하든 이기는 일이 별로 없는데 이번엔 저를 믿은 건 이기는 도박이었다. 1년을 통째로 갈아 넣은 완벽한 올인이었는데 승리뿐 아니라 많은 것들을 챙겨가는 판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정지웅 고등래퍼 등 출연 아이큐 169

 

마지막으로 정지웅은 자신을 믿고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과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는데요.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축하해요",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셨겠어요", "잘 커줬고 기특하네요", "부모님도 뒷바라지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등의 피드백을 보냈습니다.

 

 

 

한편 정지웅은 2003년 5월 3일 생으로 과거 아빠 정은표와 함께 SBS '붕어빵', tvN '둥지탈출' 등에 출연해 유명해졌는데요. 엄청난 독서광이기도 하며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아이큐가 169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2019년에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 3'에 도전해 래퍼의 재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태임 나이 키 근황 남편 구속 결혼 은퇴 노출 예원 논란

배우 이태임이 연예계 은퇴 후 남편까지 구속되는 안타까운 근황이 전해져 화제가 됐는데요. 2018년 3월 결혼 소식과 함께 연예계 은퇴를 하며 9월 아들을 출산하며 복귀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darkening.tistory.com

 

 

미주 나이 키 러블리즈 비글미 남친 결혼 놀면뭐하니 도토페 토요태 인스타

미주, 하하, 유재석의 혼성그룹 토요태가 '놀면 뭐하니?+'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데뷔곡 '스틸 아이 러브 유(Still I Love You)'를 통해 완벽한 합을 완성했는데ㅔ요. 유재석은 "첫 무대를 했

darkening.tistory.com

 

 

진성 나이 키 본명 고향 근황 투병 노래 결혼 부인 자녀 일꾼의 탄생 유튜브

트로트 가수 진성이 '일꾼의 탄생'에서 한국의 시베리아로 불리는 경북 봉화 오지마을 구꾸리마을로 찾아가 겨울철 부족한 마을 일손을 돕기 위해 구슬땀까지 흘리며 '국민 일꾼'으로 출연했는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