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최준희 나이 키 최진실 딸 남자친구 동거 결혼 할머니 학폭 논란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1. 22. 10:34
반응형
728x170

 

 

배우 고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남자친구와 동거 중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됐는데요. 남자친구와는 서울과 부산 장거리 연애 중으로 방학이라 내려오면 집에 같이 있는 정도라고 전했습니다.

 

 

 

얼마 전 최준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스냅 사진 촬영을 해 결혼설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작가와 상의해 결정한 컨셉이라며 결혼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출판사와 계약을 맺고 작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최준희의 프로필 나이 키 엄마 최진실 할머니 학폭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준희 프로필 나이 키 가족

 

최준희는 배우 최진실과 야구선서 조성민의 딸로 2003년 3월 1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는 20세입니다. 최준희는 출생신고 당시 조성민이 '수민'으로 신고했으나 최준희로 개명했습니다.

 

최준희의 키는 169cm이며 몸무게는 53kg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숭의초등학교 중퇴 후 초등학교 검정고시, 청담중학교 전학, 무학중학교 졸업, 율곡고등학교 전학,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최준희의 가족으로는 엄마 최진실, 아빠 조성민, 외말머니, 외삼촌 최진영, 오빠 최환희가 있습니다. 태어났을 때부터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는데요. 최진실이 최준희를 임신했을 당시 최진실을 폭행하고 최준희를 혼외자일지도 모른다고 밝히기도 해 당시 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최준희는 최진실, 외할머니, 최진영, 오빠 최환희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컸다고 하는데요. 최진실은 조성민과 이혼 후 최환희, 최준희와 함께 방송국 세트장을 견학시켜주기도 하고 외삼촌 최진영도 아버지 역할을 하면서 최준희의 수호천사가 되고 싶다며 사랑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2008년 10월 2일 엄마 최진실의 사망에 이어 2010년 월 29일 외삼촌 최진영까지 사망하며 외할머니 손에서 키워졌는데요. 이후 조성민마저 2013년 1월 사망하며 최진실을 그리워하고 최진실 가족들에 대해 연민의식을 느끼는 팬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오빠 최환희는 지플랫으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준희 역시 작가로서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준희 할머니 가정폭력 사건

 

최준희는 외할머니가 자신에게 폭행과 폭언을 했다고 밝히며 충격을 주기도 했는데요. 과거 페이스북에 장문의 글을 올렸지만 삭제가 되었으며 외할머니와의 갈등으로 가출하는 등 병원에 입원 당시 폐쇄 병동에 입원시켰지만 본인은 몰랐으며 오디션 프로에 합격했지만 외할머니 반대로 출연을 못하기도 했다며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아동 학대 경찰관의 조사에 따르면 아동 학대의 정황은 없었다고 밝히며 외할머니가 최준희를 학대핬다고 볼 수 없으며 사춘기 특유의 양육자와의 갈등이라고 결론 내렸지만 악성 루머가 퍼지기도 했습니다.

 

 

 

최준희 학폭 논란

 

최준희는 과거 가수 박상민의 딸을 왕따 시키고 인신공격을 하기도 했다고 알려져 학폭위가 열린 상태에 피해자는 자퇴까지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2019년 2월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는데 학폭 사실이 알려지며 이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유튜브 활동 시작 후 학폭 사건 논란으로 인해 4일만에 사과 영상을 올렸고 영상에는 댓글조차 달지 못하게 막혀 있었으며 이후 모든 영상을 삭제하기도 했습니다.

 

 

 

최준희 루푸스병 투병

 

최준희는 2019년 2월 개인 방송을 통해 루푸스 투병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루푸스병 때문에 1~2주 사이에 10kg이 불기도 했는데 치료제의 부작용 때문에 얼굴이 불었다고도 합니다.

 

 

 

이후 투병 중 건강이 호전됐다고 소식을 전하기도 하며 당시 곁에서 지켜줬던 남자친구에게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작가로 데뷔를 앞둔 최준희과 과거 논란을 딛고 어떻게 활동할지 궁금해집니다. 최준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준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1_6_9._9/

 

 

 

 

최환희 나이 키 갓파더 지플랫 최진실 아들 대학 재산 근황 쇼미 노래 인스타그램

지플랫 최환희가 엄마 故 최진실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KCM과의 카라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환희는 어린 시절 엄마 최진실과의 추억을 꺼내며 "엄마와의 추억은 많은데 너무

darkening.tistory.com

 

 

프리지아 송지아 성형 논란 아빠 사진 공개 남친 솔로지옥 강예원 인스타 유튜브

송지아가 성형설에 대해 아빠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성형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프리지아로 활동하고 있는 송지아가 비현실적 부녀 비주얼을 공개했는데요. 송지아가 넷플릭스 '솔로지

darkening.tistory.com

 

 

강예원 나이 키 몸매 레전드 결혼 송지아 프리지아 매니저 전참시 출연 인스타

배우 강예원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송지아 프리지아와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예원은 숏폼 콘텐츠가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예원은 유튜브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