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스타

강예원 나이 키 몸매 레전드 결혼 송지아 프리지아 매니저 전참시 출연 인스타

기다림속너의 2022. 1. 11. 15:39
반응형
728x170

 

 

배우 강예원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송지아 프리지아와 '전참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강예원은 숏폼 콘텐츠가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예원은 유튜브 구독자 150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240만명을 보유한 프리지아의 매니저로 나와 어떻게 관리할지 주목됩니다.

강예원의 프로필 나이 키 몸매 가족 결혼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예원 프로필 나이 키 가족

 

강예원의 본명은 김지은이며 영화 '마법의 성' 이후 강예원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예원은 1980년 3월 15일 대구 출생으로 나이는 41세이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강예원 키는 162cm, 몸무게는 44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예원의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서울서초초등학교, 서일중학교, 서현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입니다. 배우 조승우가 초등학교와 중학교 동창이었다고 하는데요. 강예원의 데뷔는 2001년 드라마 '허니허니'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강예원 데뷔 배우 활동 마법의 성 레전드

 

강예원은 한양대 성악과 2학년에 재학 중인 2001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CF에 출연하고 이영자 다이어트 비디오에 '다이어트 걸'로 출연하며 관계자 눈에 띄어 SBS 성인 시트콤 '허니!허니!에 캐스팅되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강예원은 신인시절이었던 2002년 영화 '중독'에서 조연으로 나오며 '마법의 성'에서 구본승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해 노출 신으로 인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 같이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도 최고의 몸매를 가진 멤버로 강예원을 뽑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강예원은 노출 신만 화제가 될 뿐 '마법의 성' 흥행 실패로 인해 한동안 연예 활동을 하지 않게 되면서 잠적설, 은퇴설, 유학설 등 루머가 떠돌기도 했는데요. 2004년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서 본명인 김지은 대신 강예원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현재는 예능이나 방송에서 강예원 본인의 몸매가 소재로 나와도 꽤 털털한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강예원은 과거 인터뷰에서 "파격적인 노출 이미지의 부담을 벗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다시 시작하는 굳은 다짐을 표현하기 위해 개명했다"고 전했는데요.

 

 

 

가끔은 오히려 본인이 먼저 몸매를 웃음 소재로 삼지만 데뷔 초 영화의 흥행 실패와 몸매만 화제가 되는 것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공백기가 꽤 길었습니다. 이후 2004년 드라마 '형수님은 열아홉',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강예원은 2009년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해운대'와 2010년 영화 '하모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인지도를 높이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이민기와 함께 출연했던 20011년 영화 '퀵'에서 샤워 신으로 다시 한번 훌륭한 몸매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영화 '점쟁이들', '조선미녀삼총사', '연애의 맛', '날, 보러와요', '트릭', '비정규직 특수요원', '왓칭', '나쁜 녀석들 : 더 무비'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나쁜 녀석들', '백희가 돌아왔다', '죽어야 사는 남자', '드라마 스테이지 - 파이터 최강순', '한 사람만'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강예원은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에서는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2016 KBS 연기대상에서 단막극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강예원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기',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아는 형님'에도 출연했는데요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며 큰 인기와 관심을 얻었고 특히 '아는 형님'에 출연해 레전드로 회자되는 에피소드를 남기며 시청률 저조로 허덕이던 아는 형님이 형님학교 컨셉으로 고공행진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준 게스트이기도 했습니다.

 

 

 

강예원 글래머 몸매

 

강예원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강예원은 초등학교 때부터 유달리 발달한 가슴 때문에 친구들의 놀림을 받기도 하고 중, 고교 시절 몸매 때문에 불량 학생들에게 끌려가 맞은 적도 많다고 합니다.

 

 

 

서현고 시절 가슴이 커서 상당히 유명했다고 하며 고교 시절 딱 붙는 상의와 짧은 치마를 입고 다녔다고 하는데요. 신인 시절 성인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했을 때는 보는 사람마다 "혹시 가슴 성형수술을 한 것 아니냐"라는 질문을 해 노이로제에 걸릴 뻔했다고도 합니다. 특히 강예원은 과거 인터뷰에서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남성들의 시선이 제 얼굴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가 많아 부담스럽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강예원 결혼 열애설 이규창

 

강예원은 과거 이규창 프로듀서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강예원은 이규창과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며 모임에서 만나 둘 다 성격이 워낙 털털하고 좋아서 잘 지내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태국 동반 여행설에 대해서는 지인들과 함께 건 것으로 열애와는 무관하다고 선을 긋기도 했습니다.

 

강예원과 열애설이 났던 이규창은 미국 유학파 출신으로 싸이의 해외 진출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인물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강예원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과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 교관이 가장 힘들었던 때와 관련한 질문에 "일을 안 하고 시집가려고 했다. 결혼하려다가 남자친구랑 헤어져서 다시 일을 시작했다"며 엉뚱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엉뚱하지만 솔직한 강예원이 전참시에서 송지아 프리지아의 매니저로 나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강예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강예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angyewon0315/

2021.12.21 - [유용한정보/스타] - 송지아 나이 키 솔로지옥 넷플릭스 다시보기 출연진 인스타 성형 베이글

 

송지아 나이 키 솔로지옥 넷플릭스 다시보기 출연진 인스타 성형 베이글

한국형 투핫 데이팅 리얼리티쇼 무인도에 남녀 9명이 갇혔다. 누군가와 커플이 되는 게 유일한 탈출 방법. 근데 커플들이 '천국도'로 이동해 호화롭게 밤을 불태울 때, 솔로들은 '지옥도'에 남아

darkening.tistory.com

2022.01.10 - [유용한정보/스타] -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영화 1월 CGV 개봉 주접이 풍년 MC 발탁 나이 키 금잔디 홍진영 결혼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영화 1월 CGV 개봉 주접이 풍년 MC 발탁 나이 키 금잔디 홍진영 결혼

장민호의 콘서트 영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1월 CGV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브라운 슈트를 입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가수 장민호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

darkening.tistory.com

2022.01.05 - [유용한정보/스타] - 홍진영 나이 키 근황 50억 사업 수입 출연료 표절 논란 복귀 결혼 남편 장민호 열애 인스타

 

홍진영 나이 키 근황 50억 사업 수입 출연료 표절 논란 복귀 결혼 남편 장민호 열애 인스타

젊은 세대 트로트 가수의 명맥을 이어오던 홍진영이 논문 표절 이후 방송에는 보이지 않았으나 작년 11월 코스피 상장사 아센디오가 홍진영의 1인 기획사인 IMH엔터테인먼트의 주식을 취득하며

darkeni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