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호 나이 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몇부작 인물관계도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준호가 JTBC의 새 월화드라마인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인 이강두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이강두는 사고로 인해 상처를 품고 밑바닥 인생을 살아가는 거칠지만 단단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는 신인배우 원진아와 강한나 그리고 배우 이기우가 출연하며 윤세아, 나문희, 윤유선, 박희본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16부작으로 편성되었습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인물관계도
준호의 본명은 이준호로 1990년생입니다. 올해 나이 28살인데요. 키 177cm네 몸무게 69kg입니다. 호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후 현재 세종대학교대학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중으로 연기공부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준호는 2006년 오디션프로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에서 우승하며 박진영의 눈에 띄어 jyp의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당시 17살의 준호는 비와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으며 리틀 비라고 불리우며 6500 대 1의 경쟁을 뚫고 우승하였습니다.
준호는 2008년 남성 아이돌 그룹 2PM으로 데뷔하였습니다. 2PM은 멤버 택연, 닉쿤, JUN. K, 우영, 준호, 찬성으로 이루어진 5인조 그룹으로 짐승돌이라 불리우며 큰 인기를 얻었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한류스타그룹이 되었습니다. 가수로 데뷔하였지만 멤버 중 준호는 물론 택연과 우영, 찬성등이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준호는 2013년 개봉한 영화 감시자들로 첫 연기에 도전하였는데요. 첫 연기이지만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쳤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협녀:칼의 기억과 스물에 출연하였고 드라마 기억과 김과장에 출연하여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고 주연급 배우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는 준호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큰데요. 이번 드라마 많은 사랑받길 응원합니다.
준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2jh/
그냥 사랑하는 사이 출연진 프로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