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나이 그사이 인스타그램 주목받는 신인 여배우
신인배우 원진아가 JTBC의 새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해 화제입니다. 원진아는 극중건축 모델러 문수인 하문수 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원진아는 이번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여주인공 오디션에서 1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하문수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원진아는 아직 신인배우라 대중에게는 조금 낯설지만 충무로가 주목하는 기대주라고 합니다.
원진아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어 더 신선함을 주는것 같은데요. 원진아의 자세한 프로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신비주의 컨셉인가? ㅎㅎ,, 단아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신비감있는 얼굴로 감독과 pd들 사이에서 탑여배우의 재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원진아의 나이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천안 출신으로 연기를 전공하지는 않았다고 하며 대학 졸업 후 뒤늦게 연기를 시작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송중기와 출연한 밥솥 광고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원진아는 2015년 영화 캐치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퇴마: 무녀굴, 오늘영화, 밀정, 섬. 사라진 사람들, 중고, 폴, 바이바이바이 등에 출연하였으며 영화 강철비와 돈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진아의 키는 163cm이고 유본컴퍼니 소속입니다. 성형없는 자연미인으로 화장기 없는 민낯도 참 아름답다고 느껴지는데요. 이번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는 어떤 좋은 연기를 선보일지 궁금합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여배우 원진아의 행보를 응원하며 곧 개봉하는 영화 강철비와 돈도 흥행하길 바랍니다. 화이팅~!!
원진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0i3n2a9/
그냥 사랑하는 사이 출연진 프로필 보기